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한국어 지원하고 수수료 싼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가입(아폴로엑스 수수료 30% 할인링크)

by 콩우 2021. 10. 8.

한국어 지원, 수수료 싼 비트코인 해외 선물거래소 소개합니다.

 

 현재 해외 거래소에서는 한국어 지원이 안되고 비싼 수수료로 인하여 사용이 편리하고 수수료 싼 해외거래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폴로엑스 선물거래소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폴로엑스가 어떤 거래소인지 수수료가 얼마인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폴로엑스 해외 선물 거래소 소개

 

 아폴로엑스(apollox) 해외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는 어떤 거래소인가?

 아폴로엑스(apollox)는 신생 거래소임에도 불구하고 선물부문 글로벌 24위를 차지하며 업비트나 빗썸보다 훨씬 큰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거래소입니다. 이러한 거래소에는 각종 이벤트로 신규투자자들에게 이득이 되는 많은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폴로엑스(apollox)를 추천하는 이유 몇가지를 적어드리겠습니다.

1. 가장 중요한 부분인 수수료가 싸다 
  1) Maker(지정가) 수수료 : 0%
  2) Taker(시장가) 수수료 : 0.08%
※ 현재 매일 1,000USDT 이상 거래자에게 25% 수수료를 리베이트 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일 10,000USDT 이상 거래를 한 모든 사용자에게 총 30,000USDT가 분배 됩니다.

2. 사용이 편리하다.
 1) 상장된 코인이 적어 거래가 잡코인을 사서 피해보는일이 없을겁니다.
   - 현재 상장된 코인 : BTC, ETH, ADA, DOGE, SOLU, XRP
   - 코인 구매시 사용 가능한 코인 : USDT, BNB, BTC, BUSD, ETH, XRP  <-해당코인을 입금하여 거래
 2) 바이낸스, 바이비트를 이용하시던 분이면 쉽게 인터페이스에 적응할것 입니다.

3. 앞으로가 기대되는 거래소
 └  앞으로 많은 분들이 아폴로엑스(apollox)를 소개할것이고 국내에 많은 투자자들이 거래를 할걸로
     생각되어집니다. 바이비트에 이은 다음 해외거래소가 아폴로엑스가 될걸로 예상되는바 먼저 거래를
     시작한다면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먼저 선점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글로벌 순위가 계속 상승하고 있다는 것도 기대되는 이유 입니다.(코인마켓캡에서 확인가능)

4. 24시간 고객지원 서비스 실시중

 

 아폴로엑스 거래소 가입 30% 수수료 할인링크

 아폴로엑스 거래소 가입링크를 공유해드리오니 가입을 하시고 저렴한 수수료와 다양한 혜택을 다른 투자자들 보다 먼저 경험 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 레퍼럴링크 코드 : angel


↓ 아래를 클릭하여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

https://www.apollox.com/ko/futures/ref/angel

 

https://www.apollox.com/ko/futures/ref?code=angel

 

www.apollox.com

 

※ 아폴로엑스(apollox)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받으세요


해당 거래소는 가상화폐 선물거래만 지원하기 때문에 거래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