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거래 수수료 할인혜택 최대치 제공)

by 콩우 2022. 6. 27.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해 봅시다. (거래 수수료 할인혜택 최대치 제공)

 

 바이낸스 거래소는 세계 1위의 비트코인 거래소이지만 한국에서는 특금법, 트래블룰 등으로 인하여 가입을 안하고 있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한국어만 불가능할 뿐이지 거래를 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가장 안전한 거래소는 가장 거래가 많은 거래소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문제가 생기더라도 해결할 능력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제공하는 수수료할인 링크는 인플루언서가 제공할수 있는 최대한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링크 입니다.
(두링크 모두 현물, 선물 할인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링크로 가입하시던지 문제가 없습니다.)




※ 바이낸스 선물수수료 10% 할인링크 (가입 레퍼럴코드 : angel)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angel


※ 바이낸스 현물수수료 20% 할인링크
https://www.binance.com/en/activity/referral-entry?fromActivityPage=true&ref=LIMIT_FYAWB20U

 

Crypto Exchange Referral Program | Binance Official

 

www.binance.com

 




! 꼭 아래사항을 확인바랍니다. !

1. 바이낸스 선물수수료 링크로 가입시 10% 할인문구 확인
2. 바이낸스 현물수수료 링크로 가입시 20% 할인문구 확인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순서

1. 위에서 제가 제공한 링크를 통하면 아래와 같은 바이낸스 가입화면이 나옵니다.
  1) 이메일이나, 폰으로 가입시 제일 위에 버튼을 누르십시오.
  2) 구글이나 애플로 간편 가입시 아래 버튼을 누르십시오.

binance 거래소 가입화면


2. 아래와 같이 한국을 설정하여 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 트래블룰 적용을 위하여 반드시 한국으로 설정하고 'Confirm'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대한민국 선택


3.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Create Personal Account'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개인사용자이기 때문에 꼭 이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바이낸스 Create Account


4. 다음화면에서는 이메일과 패스워드, 그리고 레퍼럴 ID 입력란이 나옵니다.
 - 자신이 사용할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선택하시고 레퍼럴 ID 밑에 할인내용을 꼭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아래 Yes, No 중 선택하시고 'NEXT'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메일 등록


5. 해당화면 이후 부터는 이메일 증명, 휴대폰 증명등을 거쳐서 가입이 완료되게 됩니다.
   - 자신의 이메일계정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시고 휴대폰 등록을 거쳐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증명 절차


 바이낸스에 가입을 완료하셨으면 OTP와 같은 보안설정을 꼭 하셔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업비트와 동일하게 자신의 신분이 증명 되었으면 100만원이상도 입출금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정확하게 등록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