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Futures referral code(Optional)' 레퍼럴코드 입력?

by 콩우 2022. 7. 9.

바이낸스 선물투자를 하기 위하여 지갑을 생성하게 되면 레퍼럴코드를 입력해야 되나?

 

 바이낸스 선물투자를 한번 해보려고 하다보면 'Futures referral code(Optional)'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당황하시는분이 꽤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해당 코드는 입력하지 않아도 다음으로 넘어가지나 입력을 할 경우에는 1달간 약 10%의 수수료절감 혜택이 있습니다. 어떠한 referral code를 사용해도 10%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친구가 있다면 입력하면 되겠고 따로 입력할게 없다면 아래에 있는 제 코드를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 Futures referral code(Optional) = angel

Binance referral code

위와 같은 문구를 아래처럼 입력을 하시고 진행하시면 10%할인된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code

▶ 자, 이제 'Open now' 버튼을 누르시면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현물 추천인                                     : SJ3FIOAE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비트코인 선물거래시 주의사항

 바이낸스에서는 비트코인외에도 다양한 코인들의 선물거래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선물거래는 단기간 큰수익을 낼수도 있고 숏포지션을 통하여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수 있으나 '청산'이라는 위험요소가 존재 합니다. 청산이 되게 되면 자신이 투자한 돈 모두를 잃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25배까지가 가능한 선물거래라도 5배이내에서도 투자를 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제 경험으로는 4개월동안 100배이상의 수익을 얻은적이 있었지만 단몇일만에 수익과 원금 모두를 잃었습니다. 수익이 난다면 반드시 수익실현을 하시고 고배율만 하지 않는다면 좋은투자 방법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욕심부리지 마시고 모두 성투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