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MFT(메인프레임토큰)에 대한 정보와 전망

by 콩우 2022. 8. 10.

MFT(메인프레임토큰)은 왜 급등하였는가?

 

 갑작스럽게 업비트에서 급등한 MF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왜 갑자기 급등을 하였는가? 현재 MFT(메인프레임토큰은) 많은 거래소에서 상장되어있지만 업비트에서 95%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별로 긍정적이지 않은 부분이고 세력이 올렸을 가능성이 큽니다. 지금 호재라고 할수 있는 부분은 이더리움 네트워크 HIFI TOKEN SWAP을 발표하였기 때문입니다. 많은 코인들이 이미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SWAP을 제공하고 있지만 MFT도 어쨋든 중요한 성과중에 하나를 달성하였기에 급등하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세력영향이 가장 큰걸로 판단되오니 접근은 신중하게...)

HIFI TOKEN SWAP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MF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MFT는 메신저 서비스를 위한 암호화폐라고 할수 있습니다. 

MFT




 MFT가 등장한 이유는 메신저상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함입니다. 중앙집중식을 벗어나 감시, 조작이 불가능하도록 하여 문제를 해결하기위하여 탄생하였습니다. 해당코인이 상용화가 된다면 다양한곳에 활용이 될것입니다. 다만 악의적인의도를 가진 해커들로 인하여 잘못 사용될 소지도 많습니다.

 

 MFT(메인프레임토큰) 정보

▶ MFT(메인프레임토큰) 기본정보

1. 코인명 : Hifi Finance (MFT, Minframe)

2. 가격 : 9.2원

3. 코인순위 : 337위

4. 시가총액 : 91,203,192,494원

5. 총 공급량 : 10,000,000,000

코인마켓캡 정보



 MFT(메인프레임토큰) 전망

 MFT가 이렇게 급등을 했는데 과연 투자할 가치가 있을까? 현재 급등한것은 비정상적인 급등입니다. 이것은 세력에 의한 상승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분간은 투자를 삼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투자를 해야하겠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일주일이상 지켜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이미 급등한 코인은 내려갈 가능성이 크다는것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시는분들에 대한 혜택


※ 이 링크는 현물거래시 20%의 수수료할인혜택이 있습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YL29UTWT


※아래 링크는 선물거래시 10%의 수수료할인혜택이 있습니다.(referral=angel)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angel

 

위 링크 모두 300달러의 수수료리베이트 혜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