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BINANCE) 가입 천천히 따라하고 수수료 혜택도 받자!(PC접속)

by 콩우 2022. 8. 14.

바이낸스(BINANCE)에 가입 하시려는분들을 위한 안내서 입니다.

 

 이 글에서는 바이낸스에 가입하고 거래하기전까지 해야 하는부분들을 간단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이에 앞서 혜택이 좋은 링크를 공유해드리오니 해당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서 좋은 혜택 받아가시기를 바랍니다.
(해당링크는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최대의 혜택이 포함되어있음을 보증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시 브라우저 호환문제로 진행이 어려울수 있으니 PC로 접속바랍니다.


해당 두가지 링크는 현물, 선물 두가지 모두 적용이 되나 웹페이지에 혜택부분에 대한 표기가 다릅니다.

1. 선물링크 : 10% 수수료할인 (referral = angel)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angel

2. 현물링크 : 20% 수수료할인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BGGZ8XTN


바이낸스 가입

 

 

 바이낸스(BINANCE) 가입절차

 먼저 이 블로그글 위에 있는 링크로 접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시

위에 깜빡임으로 표시된 부분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애플, 구글로 접속되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혜택이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1. 가입하실 이메일이나, 휴대폰 번호를 적고 비밀번호를 정하여 기입바랍니다.

2. 레퍼럴 표기입니다. 해당 추천인이 누구인지 알수 있으며 현물/선물 관련 수수료제공 혜택이 한가지만 표기가 됩니다.

3. 2가지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고 체크하신뒤 'Create Account'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등을 통한 가입절차가 진행된후 완료됩니다.

 

 바이낸스 인증/보안 절차

 바이낸스에 가입이 완료되었으면 바이낸스 인증 및 보안을 해주셔야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메뉴

1. Security : 보안절차를 진행합니다.

2. Identification : 인증절차를 진행합니다.


바이낸스 보안

1. Security : 보안절차 진행
 → 해당 4가지 보안상황을 보시기 필요하신부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OTP설정 필수)

2. Identification : 인증절차 진행
→ 위에 부분을 완료하게 되면 정상적인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우측 PLUS까지 완료하신다면 입출금한도를 늘리실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절차를 마치셨다면 바이낸스에서 거래할 준비를 마치신겁니다. 영어로 서비스가 되고 있지만 브라우저 번역기능을 사용하고 천천히 소액으로 적응 하신다면 문제없이 거래할실수 있으실겁니다. 바이낸스에서는 다양한 거래를 지원하는 만큼 처음 사용시 복잡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적응만 된다면 이보다 더 편하고 좋은 거래소는 없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