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에이다(ADA)의 2022년 하반기 전망은?

by 콩우 2022. 8. 16.

에이다(ADA)의 하반기 전망은?

 

 에이다(ADA)는 사람들에게 인기좋은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에이다가 이번에 상승을 할수 있을지 좋은소식은 없는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에이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2022년 하반기에 상승할수 있을지 투자를해도 되는지, 투자를 했다면 계속 들고 가도 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에이다의 2022년 하반기 전망은?

 

 에이다(ADA) 기본정보

먼저 에이다의 기본정보부터 알아봅시다.

1. 코인명 : 에이다(ADA), Cardano

2. 현재가격 : 734원

3. 코인순위 : 6위

4. 시가총액 : 24,771,219,630,016원

5. 총 공급량 : 34,277,702,082원

6. 상장거래소 :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빗썸, 업비트, 바이빗 등 대부분의 대형거래소에 모두 상장

에이다의 기본정보(코인마켓캡)

 

 에이다의 호재는?

 에이다의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 많은 만큼 에이다의 호재를 기다리시는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아직까지는 에이다에 별다른 호재가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잠잠한 만큼 조만간 호재가 터지지 않을까 다들 생각할것입니다. 저도 은근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에이다가 오르는 이유는 다른 대형코인들의 상승이 있기에 같이 오르는것 뿐입니다. 하지만 이 상황에 호재가 터진다면 에이다도 날아오를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에이다의 호재

 

 에이다 2022년 하반기 전망은?

 에이다는 다른 코인과 마찬가지로 반등을 하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코인인 만큼 반등하면 크게 오를 코인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2022년 하반기에 대해서는 보수적으로 생각됩니다. 아직 비트코인의 반감기가 1~2년정도 남았기 때문입니다. 다만 현재 가장 큰 변수는 이더리움입니다. 이더리움의 하드포크가 조만간 이루어질거기 때문에 다른 코인들에게도 상당항 영향을 초래할걸로 생각됩니다. 그 중에 에이다는 메이저코인이고 인기가 좋은 코인이기에 기대해봐도 될것 같습니다.

▶ 에이다 2022년 하반기 : 상승전망

 


이상으로 에이다에 대하여 간단히 적어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투자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