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이오스(EOS)코인의 전망은? (코인정보와 향후예측)

by 콩우 2022. 8. 18.

이오스(EOS)코인의 전망은?

 

 이오스 코인을 아시나요? 코인투자를 오래하신 분이시라면 잘 알겠지만 오래하지 않았다면 생소하실수 있습니다. 이오스 코인은 한때 10위권에 드는 메이저 코인이기도 하였으니까요. 하지만 현재는 이렇다할 주목을 받지 못하는 그저그런 코인으로 전락하였습니다. 저는 이오스와 같은 좋은 코인이라면 다시 상승할 수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오스코인 전망?

 

 이오스(EOS)코인 기본정보

 이오스는 POW로 채굴을 통하여 코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추가적으로 채굴 보상외에도 전송 수수료에 대한 보상이 있는데 일반적인 코인의 경우에는 채굴자가 얻게 되지만 이오스는 홀더들에게 지급이 됩니다. 이러한 것만으로도 투자자들에게는 관심이 생길수밖에 없습니다. 이더리움의 같은 경우에는 현재 POW로 채굴자들이 채굴을 하고 있으나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POS로 변환하게 됩니다. 이는 채굴자들의 수익이 사라지고 홀더들에게 이득을 주는것으로 바뀌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오스는 양쪽 모두 안정적으로 수익이 배분되는 시스템입니다. 추가적으로 이오스는 현존하는 블록체인중 최고 성능으로 평가받고 있는 EOSIO 기반 소프트웨어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오스 기본정보(COINMARKETCAP)

※ 기본정보

1. 코인명 : 이오스(EOS)

2. 코인순위 : 40위

3. 현재가격 : 1,900원

4. 시가총액 : 1,893,853,793,820원

5. 총 공급량 : 1,061,006,819원

6. 상장거래소 : 바이낸스, 후오비, 코인베이스, 빗썸, 업비트, OKX 등 대부분의 대형거래소에 상장됨.

 

 이오스 전망(향후예측)

 이오스는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상당히 유망한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오스는 초기상장시에 잠깐 주목을 받았고 그 이후로는 투자자들에게 지지부진하였습니다. 하지만 코인의 성능 및 채굴방식에 대해 상당히 저평가를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더 상승할수 있는 코인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코인마켓캡 이오스 차트

 위 차트는 코인마켓캡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오스관련 차트입니다. 작년말에서 올해까지는 이오스뿐만 아니라 모든코인이 하락세를 탔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위에 차트에서는 이오스가 저점인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능이 좋고 저점인 코인은 상승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 이오스코인의 전망 : 상승 기대됨.

 


 수백개의 코인들중에서 좋은 코인은 어떤코인일까요? 그 해답은 전문가들도 찾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은 코인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그런 코인, 메이저급 코인들 중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