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유튜버들 레퍼럴 수익 얼마나 벌까?

by 콩우 2022. 8. 25.

유튜버들 레퍼럴 수익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현재 많은 해외거래소에서 레퍼럴 수익으로 인플루언서들에게 수익을 나누어줍니다. 이는 거래소에 내는 투자자들의 수수료에서 받게 됩니다. 거래소의 수익이 줄어드는 것이고 투자자들에게는 오히려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레퍼럴을 받고 싶지 않으신가요?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른 SNS를 이용하여 홍보를 한다면 여러분들도 레퍼럴 수익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유튜버들 레퍼럴 수익?

 유명 유튜버들은 매달 몇억씩 번다고 하는데 사실일까요? 현재 바이빗, 비트겟 등의 거래소에서 한국 인플루언서들을 상대로 상당히 많은 레퍼럴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가입자들도 그분들의 링크로 가입을 하게 되면 수수료를 아끼실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유튜버들의 수익은 진짜 억대인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맞습니다. 유명유튜버들의 실제 월 레퍼럴 수익은 억대입니다. 하지만 이는 해당 거래소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고 매달 수백명의 투자자들을 가입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이 다알고 계시는 유명유튜버는 해당채널에 항상 링크를 띄워놓고 있습니다. 현재는 직접적으로 가입을 하라고 얘기는 하지 않지만 아직도 많은 투자자들이 가입을하고 있고 거래를 통하여 수수료를 챙기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게 나쁘다거나 투자자들에게 손해를 주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투자자들은 수수료 혜택을 챙기는것입니다.
 이렇게 레퍼럴수익을 많이 나눠줄수 있는것은 비트코인 선물투자에 대한 수수료 때문입니다. 코인 선물투자는 1~100배 또는 100배이상까지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수수료 또한 그에 맞는 배수가 됩니다. 코인투자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투기적으로 많은 금액을 100배까지 투자하기 때문에 유튜버들을 포함한 비트코인 거래소 인플루언서들이 많은 금액을 얻을수 있는것입니다.

억대 레퍼럴

 

 억대 레퍼럴 수익 나도 가능한가?

 유튜버를 하신다면 당신도 가능합니다.
 유튜버가 아니시더라도 블로그,카페,페이스북,트위터 등 SNS를 통하여 당신도 억대 레퍼럴 수익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초보분들에게는 위험성이 따르고 있습니다. 코인관련 글을 쓰고 있는 저도 레퍼럴관련하여 거래소에서 연락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는 가짜도 있습니다. 알지 못하는 작은거래소에서는 사람들을 가입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조금이라도 인지 있는 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빗, 오케이엑스, 비트겟 등에서 레퍼럴 수익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인지도 있는 해당거래소들은 홍보를 하게 되면 사람들이 어느정도 가입을 하게됩니다. 다만 현재는 특금법으로 인하여 해외거래소 홍보가 한국인 상대로 많이 하지 않습니다. 

저도 아래와 같이 바이낸스 관련 레퍼럴수익을 낼수있는 링크가 있습니다.(다만 글로벌 상대로 하는 영문사이트임)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BGGZ8XTN

 

https://accounts.binance.com/en

 

accounts.binance.com

 

여러분들이 글을 쓰고 이러한 링크를 통해 사람들을 가입을 시키고 거래를 한다면 여러분들이 거래소 수수료의 일부를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받으실 자격을 갖추시기 위해서는 먼저 어떤 매체를 통하여 거래소를 홍보할지 정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거래소에서 이메일 연락을 받으실수도 있고 아니면 거래소에 들어가 레퍼럴 페이지를 통하여 직접 레퍼럴 홍보를 허가 받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여러분도 레퍼럴 수익이 가능하지만 하루 한명씩 가입을 시키는것도 꽤 어려운 일이라는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먼저 자신이 SNS에 인지도를 쌓거나 매우 효과적은 마케팅을 알고 계신다면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것도 실행하지 않으시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로또 당첨자도 로또를 사서 당첨이 된겁니다. 여러분도 레퍼럴 홍보를 시작해보시고 가입자를 한명, 두명 늘려가신다면 억대 연봉도 가능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