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를 한국어로 이용하려면?

by 콩우 2023. 8. 8.

바이낸스 이용시 영어를 한국어로 변경 하려면?

 

 바이낸스에서는 2021년 가을에 특금법으로 인하여 한국어 서비스를 중단을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낸스의 사이트나 어플에서 직접적으로 한국어 제공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까닭에 영어를 어려워 하시는분들은 바이낸스 거래소를 사용하기 어려우실겁니다. 하지만 많은 인터넷 프로그램에서 번역을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하여 번역하여 한국어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거래시 많은분들이 모바일을 사용하실텐데 바이낸스 어플 또한 한국어 제공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바이낸스를 다운그레이드 한다던지 패치를 찾는분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바이낸스에서 한국어를 제공하던 시기가 벌써 2년이 지났습니다. 현재 제공하는 서비스와 예전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운그레이드나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보안에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그런 방법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을 통하여 바이낸스 한국어를 원하시는분은 크롬 사용을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한국어로

 

 PC에서 바이낸스 한국어로 전환하려면?

 PC에서는 바이낸스 사이트 번역이 매우 용이 합니다. 웹프로그램 마다 번역기능을 모두 갖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를 들어가신후 간단한 클릭만 하신다면 한국어로 편안히 이용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바이낸스 사이트(크롬)

1. 크롬에서 바이낸스를 실행하게 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것입니다. 우측 상단을 아이콘이 하나 생기실겁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쉽게 번역이 됩니다.

영어를 한국어로 변환

2. 위와 같이 현재는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한국어를 클릭하시게 되면 한국어로 사이트가 번역이 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모바일에서 바이낸스 사이트를 한국어로 이용하려면?

 모바일에서 바이낸스를 한국어로 이용하려면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국어 패치를 하는 방법과 크롬사이트에 접속하여 번역을 통하는 것입니다. 한국어패치는 바이낸스가 서비스 하지 않는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크롬 사이트에서 번역하여 사용하시기를 권해드리며 거래에 필요한 영어는 많지 않기 때문에 거래에 관한 영어 용어만 알아두신다면 영어로 이용하셔도 큰 어려움이 없으실겁니다.

바이낸스 크롬사이트 접속

크롬으로 바이낸스에 접속하시게 된다면 아래와 같이 영어에서 한국어로 번역이 되도록 표시가 됩니다. 한국어만 클릭하시게 된다면 한국어로 이용하시는데에 문제가 없으실겁니다. 다만 바이낸스는 어플로 이용하시는게 더 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단한 거래 용어 몇개만 외우셔서 바이낸스 어플 이용을 권장해드립니다.

 

 한국어 지원이 안되는 바이낸스 이용해도 되는가?

 한국어 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바이낸스를 이용하게 되면 문제가 되지 않는가라는 의문을 품으시는 분이 종종 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미 국내에서 비트코인을 투자하시는 분이시라면 절반이상 바이낸스 또는 바이빗에 가입하여 이용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사이트는 국내의 코인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으며 보안이 매우 우수한 세계 1위의 거래소 입니다. 이 때문에 해외 거래소를 이용을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을 적극 추천드리겠습니다.

아래에는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실때에 수수료 할인을 지원해 드리는 링크이오니 가입을 하신다면 꼭 클릭하셔서 혜택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추천인(referral id) : angel  (선물 이용시 해당코드 입력하시면 동일혜택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