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YGG(Yield Guild Games) 코인의 전망은?

by 콩우 2023. 8. 9.

YGG(Yield Guild Gmaes)코인의 전망을 알아보자

 

 현재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눈에 띄게 상승을 하는 코인을 쉽게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그런 와중에 최근에 급등한 코인있는데 바로 YGG코인입니다. 일드길드게임즈라는 코인인데 왜 급등을 하였는지, 어떤코인인지 알아보고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YGG코인 전망은?

 

 YGG 코인에 대한 기본정보는?

 YGG코인에 대한 가격이 얼마인지? 시총이 얼마인지? 기본적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인마켓캡 YGG정보

▶ YGG코인의 기본정보

 1. 코인명 : 일드길드게임즈(Yield Guild Games) YGG

 2. 현재가 : $ 0.33 (달러)

 3. 시가총액 : $ 87,995,615 (달러)

 4. 유통공급량 : 264,016,841 YGG

 5. 총 공급량 : 1,000,000,000 YGG

 6. 상장 거래소 : 바이낸스, 크라켄, OKX, 업비트 등

 

 일드길드게임즈(YGG)는 어떤코인인가?

 일드길드 게임즈란 과연 어떤 코인일까요?

 이 코인은 가상 게임 경제 구축을 목표로하고 있는 탈중앙화자율조직 게임 플랫폼 P2E게임 산업 조직입니다. P2E 게임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웹3 참여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NFT자산에 투자하고 신규 플레이어들에게 임대하여 그들에게 게임 내 토큰을 얻을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한 일드길드 게임즈는 기존 디지털 세계의 경제구조를 다양화 할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게이밍 산업에서의 NFT가치를 극대화 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엑시인피니티와 더샌드박스와 같은 디파이 플랫폼의 금융 생태계를 채택하여 이를 개선하는데에 일조를 하였습니다. 

 

 

 일드길드게임즈(YGG)의 급등한 사유는?

 요 근래에 일드길드게임즈는 갑작스런 급등을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USDT 무제한)에 상장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상승을 하였습니다. 바이낸스에서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까다로운 절차를 거치고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는 코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다만 상장 초기 급등이니 만큼 조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일드길드게임즈(YGG)의 앞으로의 전망은?

 일드길드게임즈는 현재 상장을 한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고 이제야 빛을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개발해 나간다면 미래가 밝은 코인이라 할수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일드길드게임즈 시세변화

 

 위와 같이 초기 상장때부터 급격한 하락으로 오다가 최근에 급등을 한후 조정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현재 바닥이 0.15달러 까지는 오지 않을거라 예상이 됩니다. 현재 바이낸스 USDT에 상장한것 때문에 분명한 호재는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급등을 했기 때문에 지금 가격보다는 더 조정이 올수는 있겠습니다.

 

▶ 결론
 YGG의 전망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급등을 한만큼 조정이 불가피하니 신규진입을 원하시는분이시라면 좀더 관망을 하신후 진입하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아래는 YGG가 상장되어있는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입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추천인(referral id) : angel  (선물 이용시 해당코드 입력하시면 동일혜택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WWS3EI2F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