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파워렛저(POWR)코인의 현재시세와 앞으로의 전망

by 콩우 2023. 10. 27.

파워렛저 코인의 현재시세와 전망은?

 

 파워렛저 코인에 대한 기본정보와 현재시세, 전망은 어떠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코인은 얼마전 급등을 하다가 급락을 하여 현재 손해 보고 계신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계속 들고가야할지 손절을 할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얘기하고 저도 얘기하는거지만 욕심을 버리고 메이저코인에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워렛저코인의 현재시세와 앞으로의 전망

 

 파워렛저 코인의 기본정보는?

 파워렛저에 대한 기본적인 코인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파워렛저 정보

1. 코인명 : POWR(Powerledger)
2. 현재가격 : $0.2381(달러)
3. 시가총액 : $121,762,853(달러)
4. 유통공급량 : 511,344,614 POWR
5. 코인순위 : 177위
6. 거래가능 거래소 : 빗썸, 업비트,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등

 

 파워렛저 코인이란?

파워렛저 코인이란 어떤코인인가?

파워렛저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에너지 산업을 위한 코인입니다. P2P 에너지 거래시스템을 포함한 블록체인 기반의 시장관리, 가격책정 등의 가능한 에너지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파워렛저 코인에는 두 가지의 토큰이 있습니다. POWR과 스파크즈(Sparkz)라는 토큰 입니다. POWR은 생태계의 연료를 공급하는 이더리움 기반 토큰으로 액세스 허용을 하는 역할을 해주어 호스트와 소비자간 거래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스파크즈는 실질적인 거래에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파워렛저 코인의 호재는?

파워렛저 코인의 호재는 지구 환경의 문제가 대두 되면서 전 세계에서 탄소중립을 발표했다는것입니다.
이에 따라 한국과 미국은 2035년에 내연기관 자동차 생산이 중단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전기차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를 할것입니다. 이러한 친환경 에너지의 대체에 따라 파워렛저 코인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테슬라와도 파워렛저는 연관이 되어있습니다. 친환경 에너지 성격을 지닌 코인으로써 파워렛저가 유력하게 거론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확실하게 확인된 정보가 아니니 주의 바랍니다.

파워렛저 코인의 프로젝트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재가 있다고 하여 무조건 진입을 한다는것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파워렛저 코인의 전망은?

파워렛저 코인은 현재 아래와 같은 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파워렛저코인시세변화 코인마켓캡

위와 같이 파워렛저의 시세는 얼마전 급등을 하였습니다. 0.15의 시세를 유지하다가 최근 10월 21일에 점진적인 상승을 시작한 것입니다. 현재도 그에 비하면 상승을한 가격이지만 고점 대비하면 급락하였다고 볼수 있습니다. 거의 낭떠러지 수준으로 급락한 형상을 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물려있는 투자자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정확한 방향을 알려줄수는 없지만 저라면 약간의 희망을 품고 조금 기다릴것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 흐름이 심상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리신 분이시라면 회복을 기다려 볼만하지만 신규투자자라면 다른 좋은 코인에 투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추천인(referral id) : angel  (선물 이용시 해당코드 입력하시면 동일혜택 적용됩니다.)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