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와 연동되는 거래소 COMMEX 거래소 가입 - COMMEX 사업 철수

by 콩우 2023. 11. 1.

바이낸스와 연동되는 거래소 COMMEX 거래소 가입 - XXX

 

※ COMMEX 거래소 사업중단이 되어 5월 10일까지 모든코인 출금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세계 1위의 최고의 거래소 입니다. 그런까닭에 여러곳에서 타겟이 되어 법률위반, 소송 등에 휘말리고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하여 바이낸스 거래소는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COMMEX 라는 신생거래소는 바이낸스와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으며 회원가입을 연동시켜 바이낸스 회원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를 사용하시던 분들중에서 추가 계정을 원하지만 신분인증으로 불가능 하기에 바이낸스와 거의 동일한 추가 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로그인시 바이낸스와 연동 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하고 거래 시스템 또한 바이낸스와 유사합니다.

 추가로 COMMEX 거래소는 선물 500배 레버리지까지 가능한 거래소입니다.

COMMEX거래소

 바이낸스와 어떻게 연동되나?

컴엑스 거래소에 처음 가입을 하시게 된다면 아래와 같은 계정 만드는 화면이 나옵니다. 제일 윗줄에 바이낸스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는 메시지가 있고 해당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바이낸스로 접속하여 바이낸스 로그인을 한후 가입이 진행 됩니다.
로그인 또한 바이낸스 로그인을 통하여 쉽게 로그인 할수 있습니다.


해당 가입링크를 공유드리겠습니다.
해당 링크는 바이낸스와 동일하게 현물 20%, 선물10% 수수료 절감을 할수 있는 링크입니다.

https://accounts.commex.com/en/register?ref=V5GEZDJ1

 

Register an account | CommEX

 

accounts.commex.com




 COMMEX 거래소는 어떤 거래소 인가?

 COMMEX 거래소는 최상위 암호화폐 VC가 지원하는 중앙 집중식 암호화폐 거래소로 바이낸스 거래소와 연동되는 거래소 입니다. 바이낸스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접근성, 보안 및 혁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MMEX 거래소는 아래 3가지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보안 : 사용자 자금과 걔인 정보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이 컴엑스 거래소의 최우선 과제이며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필수적입니다. 투자자들의 자산과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다단계 인증, 정기 보안감사 등 엄격한 보안 조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2. 사용자 중심 : 컴엑스 거래소의 주요 관심사는 신규거래자이든 숙련된 거래자이든 관계없이 투자자들의 만족입니다. 컴엑스 거래소는 원활하고 투자자 중심의 친화적인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투명성과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유지하여 신뢰와 충성도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3. 혁신 : 컴엑스 거래소는 투자자들의 역동적인 요구에 더 잘 부응하기 위해 플랫폼과 서비스를 혁신하고 개선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컴엑서 거래소는 투자자가 경쟁력 있는 수수료, 풍부한 유동성 및 포괄적인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면서 쉽고 자신있게 거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COMMEX 거래소의 상품은?

1. 현물(SPOT) : 높은 유동성으로 BTC, ETH 및 기타 암호화폐를 거래

2. 선물(FUTURES) : 최대 200배 레버리지 무기한 계약과, 20~500배의 레버리지 단순 선물을 거래

3. P2P : 현지 결제 방법을 통한 수수료 없는 암호화폐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