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셀로(CELO)코인의 기본정보와 전망은?

by 콩우 2023. 12. 18.

셀로(CELO)코인의 기본정보와 전망은?

 

 현재 주목받고 있는 코인인 셀로 코인의 기본정보와 전망에 대해 알아봅시다. 올해에는 비트코인이 점진적으로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비트코인 시장은 크게 주목받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비트코인을 제외한 많은 코인들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작년에 상장을 한 셀로 코인이란 유망한 코인이 있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해당코인은 작년말에 상장을 하여 아직까지는 크게 주목받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필두로 한 유망한 코인이라 생각 되니 관심있게 지켜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셀로코인의 기본정보와 전망



 셀로(CELO)코인의 기본정보

1. 코인명 : 셀로(CELO)

2. 코인순위 : 146위

3. 현재가격 : $ 0.677(달러)

4. 총 공급량 : 1,000,000,000 CELO

5. 상장된 거래소 :  바이낸스, 빗썸, OKX, 업비트, 코인원 등

코인마켓캡 CELO

 

 셀로(CELO) 코인은?

 1. 셀로 코인이란 무엇인가?
→ 셀로는 모바일 우선 접근 방식으로 설계된 혁신적인 블록체인 프로토콜입니다.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사용을 활용하여 글로벌 결제 인프라에 혁신을 가져오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전화번호를 공개키로 통합하여 사용자 경험 및 변동성과 같은 암호화 자산 채택의 장벽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휴대폰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금융 서비스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하여 60억이 넘는 스마트폰 사용자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활용할수 있습니다. 셀로의 운영의 핵심에는 CELO와 CELO 달러 두가지가 있습니다. 셀로 달러는 미국 달러의 스테이블 코인으로 변동성을 줄이고 안정적인 가치를 가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셀로의 작동방식은?
셀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사용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래 프로세스를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것 만큼 단순화 하여 간단하고 돈을 보낼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신자의 스마트폰 전화번호만 알고 있으면 거래를 수행할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의 효율성과 투명성, 변동성에 대한 안정성을 결합한 CELO의 스테이블 코인인 cUSD는 CELO,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포함한 초과 담보 자산의 프로그래밍 방식 준비금으로 뒷받침되는 미국 달러에 고정됩니다. 이 시스템은 cUSD가 미국 달러 1달러에 해당하는 안정적인 가치를 유지하도록 보장합니다.

3. 셀로의 주요 기능은?
1) 지분증명 방식의 합의 프로토콜과 완전한 이더리움 가상 머신 호환성 덕분에 민첩하고 다재다능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2) 오픈 소스 인프라는 개발, 예술, 디지털 화폐 발행등의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위한 허브로 엄청난 수용성과 다양성을 입증하였습니다.
3) 모바일 사용에 맞춘 트랙잭션 기능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암호화폐 거래를 할수 있습니다.
4) 전화번호를 공개키로 사용하여 거래를 단순화 하였습니다.
5) 전 세계 수백만명에게 금융서비스와 소극적 소득기회를 제공합니다.
6) CELO 토큰을 통해 사용자는 지분 증명 프로토콜에 참여하여 발언권을 가질수 있습니다.
7) 금융서비스 외에도 생태학적 책임에 대한 약속을 반영하여 자연 자본 보호를 장려합니다.

 셀로(CELO) 코인의 전망은?

 셀로 코인은 위와 같이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고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이에 대해 잘 모르고 있습니다. 저 또한 셀로 코인에 대해 사용해 본적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셀로 코인이 앞으로 어떻게 발전하는지에 따라 셀로코인이 급등할수도 급락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이러한 기능을 봤을때는 혁신적인 기능인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실제 스마트폰에 접목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게 된다면 셀로의 가치는 상위 TOP5안에 들만큼 큰 가치를 가질것이라고 보입니다.

코인마켓캡 셀로 그래프



 저는 셀로코인에 대한 투자를 적극 지지하고 싶습니다. 상장 당시에 비해 크게 떨어진적이 없고 최근에 주목을 받으며 상승하고 있습니다. 셀로코인은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스마트폰으로 인하여 많은 사용자가 이를 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설계되고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가치를 창출 할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셀로코인을 사용하며 급등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위와 같이 셀로코인은 유망한 코인중에 하나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는 투자자들의 몫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자산을 지키기 위하여 더 신중히 알아보고 접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추천인(referral id) : angel  (선물 이용시 해당코드 입력하시면 동일혜택 적용됩니다.)
 
↓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



https://genius1c.tistory.com/165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 최신버전)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쉽게 따라해보세요. 바이낸스를 휴대폰으로 가입하고 설치해서 거래하기 까지 쉽게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분인증을 완료하시고 선물거래를 하실분이

genius1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