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가입후 선물지갑 개설시 레퍼럴 입력은?

by 콩우 2024. 1. 2.

바이낸스 가입후 선물지갑 개설시 레퍼럴 입력은?

 

 바이낸스에서 가입을 하시면 현물지갑만 생성이 됩니다. 그리고 현물 거래만 가능하도록 어플에서는 'LITE' 모드로 실행이 됩니다. 그래서 바이낸스에서는 선물거래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포기를 하시는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간단히 설정하신후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를 하십시오. 바이낸스에서는 쉽게 거래를 할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테이킹, 채굴 같은 다른 서비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이낸스에서 현물거래만 한다면 국내거래소만 이용하는것과 똑같은 것입니다.

바이낸스 가입후 선물지갑

 

 바이낸스 선물지갑 개설시 먼저할 것. (LITE → PRO) 모드 변경

 바이낸스 어플에서는 선물지갑 개설하기 위해서 LITE에서 PRO 모드로 변경을 해주어야 합니다.
 어떻게 변경하시는지 모르신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라이트모드에서 프로모드로 변경

① 바이낸스 어플 실행시 처음 화면입니다. 현재 화면은 이미 프로모드 상태입니다. 아래 메뉴가 LITE 모드와 PRO모드가 다릅니다. 아래에 FUTURES라는 메뉴가 있다면 PRO 모드입니다. 좌측 상단 바이낸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설정에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② 우측 사진에서 'BINANCE PRO or BINANCE LITE'를 찾으세요 이 아이콘이 LITE와 PRO 모드를 변경해주는 아이콘입니다. 현재 어플실행시 아랫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버전에 따라 위치가 상이할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사항을 모드 완료하셨다면 BINANCE PRO 모드에 진입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바이낸스 프로모드 진입후에 FUTURES를 클릭하여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선물거래(FUTURES) 개설시 레퍼럴 입력?

 처음 선물거래를 개설할시 레퍼럴을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이는 입력을 안해도 넘어가지만 입력하신다면 소정의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수수료 10% 할인입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현물은 수수료 20%까지 할인이 되지만 선물은 10% 할인이 최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퍼럴을 꼭 입력하여 소정의 수수료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레퍼럴 ID : angel



위와 같은 레퍼럴 ID를 입력하면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위 아이디는 제 계정 아이디로 저 또한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인플루언서로 선정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궁금한 상황이 있으시면 댓글, 이메일 등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로도 가입이 가능하고 혜택을 주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





https://genius1c.tistory.com/165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 최신버전)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쉽게 따라해보세요. 바이낸스를 휴대폰으로 가입하고 설치해서 거래하기 까지 쉽게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분인증을 완료하시고 선물거래를 하실분이

genius1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