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업비트에서 바이빗, 바이낸스로 코인 출금이 안된다구요?

by 콩우 2024. 1. 4.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에서 해외거래소의 출금이 안될때

 

 해외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려면 국내거래소를 이용을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국내거래소로 원화를 입금을 해서 해외거래소로 코인전송을 한후 거래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원화를 입금한 후 바로 해외거래소로 코인을 전송을 하려고 하면 한도를 초과했다고 나옵니다. 이런까닭은 무엇일까요? 바로 입금 지연제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의 거의 모든 거래소에서는 입금지연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화를 입금한 즉시 해외거래소로 코인을 전송하지 못하고 대기시간을 기다린후 코인을 전송하여야 됩니다.

바이빗 바이낸스로 코인출금

 

 업비트에서 바이빗, 바이낸스로 출금이 안되는 이유

 업비트에서 바이빗, 바이낸스로 출금이 안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출금지연제 입니다. 업비트에서는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등으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2020년 11월 28일 부터 24시간 출금지연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화를 입금한 직후 코인을 해외로 송금할수 없고 24시간후 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최초 원화 입금이라면 72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이를 유의하시고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지금 당장에 해외거래소의 코인을 투자하시고자 한다면 몇일전에 미리 국내거래소에 원화를 입금을 하셨어야합니다.

 입금지연제는 업비트 뿐만아니라 빗썸, 코인원등 국내있는 거래소 모두 시행하고 있는 제도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편함을 감수하시고 미리미리 입금을 해놓으셔야 됩니다. 빗썸과 코인원 또한 원화를 입금을 하셨다면 24시간을 기다리신후 코인을 해외거래소에 전송을 할수 있습니다. 이는 투자자에게 매우 불편하고 불리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24시간 대기없이 즉시 해외거래소에 자산을 입금하여 거래하는 방법?

 24시간 출금지연제를 피하여 해외거래소에 돈을 즉시 입금하여 투자를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해외거래소에 카드 결제를 통하여 즉시 입금하여 구매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금융위에서는 2024년 1월 4일 해외거래소에서 가상자산을 카드로 거래하는 것을 금지 하는 입법예고안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방법이 없다고 봐야겠습니다. 코인투자를 하시는분이시라면 미리미리 입금을 하는방법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다른나라 국적을 취득을 하는 방법밖에는 없어 보입니다.

카드엑스

 추천하는 해외거래소 송금 경로는?

 위와같이 즉시 해외거래소에 자금을 입금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신뢰할수 있는 거래소를 이용하기를 권해드립니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거래가 활발한 업비트와 해외에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바이낸스를 추천드립니다. 케이뱅크에서 원화를 입금하여 업비트에 입금후 24시간을 대기한 후 바이낸스로 리플이나 트론을 송금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추천하는 송금경로
1. 케이뱅크에 원화 입금
2. 업비트에 원화 입금
3. 24시간 대기후 업비트에서 리플 or 트론 매수 (수수료 및 전송시간 단축 효율이 좋은 코인임)
4. 바이낸스로 리플 or 트론 입금
5. 리플 or 트론 매도후 거래시작

 


아래의 링크로도 가입이 가능하고 혜택을 주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추천인(referral id) : angel  (선물 이용시 해당코드 입력하시면 동일혜택 적용됩니다.)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




https://genius1c.tistory.com/165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 최신버전)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쉽게 따라해보세요. 바이낸스를 휴대폰으로 가입하고 설치해서 거래하기 까지 쉽게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분인증을 완료하시고 선물거래를 하실분이

genius1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