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에서 레퍼럴(Binance referral) 수익 확인하는 방법은?

by 콩우 2024. 1. 14.

바이낸스에서 레퍼럴을 확인하는 방법은? (자신이 가입한 레퍼럴과 본인 밑으로 가입한 레퍼럴 확인)

 

 코인 거래소에서는 추천인(referral) 제도를 통하여 수수료를 할인을 해줍니다. 자신이 괜찮은 레퍼럴을 찾아서 가입을 하여 할인을 받을수 있고 본인도 다른 사람을 추천해주어 사람들을 가입시켜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이 가입할때 누구의 추천인으로 가입을 하였고 본인 밑으로 어떤 가입자가 생겼는지 알아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래글을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바이낸스 레퍼럴 수익

 

나는 바이낸스에서 누구의 레퍼럴로 가입을 하였는가?

 자신이 바이낸스에서 누구의 레퍼럴로 가입을 하였는지 확인할수 있는방법은 한가지가 있습니다. 그 한가지는 자신과 추천인과 연락이 닿아야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어떤 링크를 타고 가입을 하였는지 어떤 레퍼럴 ID를 입력하여 가입을 하였는지 알고 있어야만 확인이 됩니다. 만약에 이를 알지 못한다면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ID 번호


자신의 User ID를 PC 또는 바이낸스 어플에서 확인을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해당 UID는 레퍼럴로 수익을 올리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해당 ID는 인플루언서의 레퍼럴 관리창에 나오게 됩니다. 이를 통하여 인플루언서는 그가 거래를 했는지 확인을 할수 있고 얼마만큼의 수수료 수익을 발생시켰는지 알수 있습니다.

▶ 내가 누구의 레퍼럴로 가입을 했는지 몰라서 다시 가입을 원한다면?

 바이낸스 탈퇴를 하거나 KYC 인증 해지를 한후에 다른 레퍼럴로 다시 가입을 하여야합니다.
1. 바이낸스 탈퇴하는 방법은? 바이낸스 secret 메뉴의 Manage Account를 통하여 탈퇴할수 있습니다.
2. 바이낸스 KYC 인증 해지 방법은? 바이낸스의 헤드셋 모양 아이콘인 고객센터에서 Appeal KYC Rejection을 통하여 인증 해지 할수 있습니다.

아래글을 참고하여 탈퇴 및 재가입 하여도 되겠습니다.
https://genius1c.tistory.com/187

 

바이낸스 탈퇴와 재가입(수수료할인 적용) 방법은? 필독(사진설명)

바이낸스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분들, 탈퇴하여 재가입을 하시려면 필독!! 바이낸스에 가입을 하였는데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다시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꽤 있을것입니다. 그런데

genius1c.tistory.com

※ 만약 본 블로그를 통하여 레퍼럴 가입을 하신다면 제대로 레퍼럴 적용이 되었는지 수수료가 발생하였는지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추천인으로 가입 시킨 레퍼럴을 확인 하려면?

 바이낸스에서는 추천인 모드가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LITE 모드 추천과 STANDARD 모드 추천입니다. 두가지 모드 장단점이 존재하오니 꼭 확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Referral 메뉴를 들어갈수 있음



1. 바이낸스 LITE 모드 레퍼럴 추천 : 해당 추천모드는 인플루언서가 아닌 일반 사용자들에게 유리한 추천인 제도로 미션을 달성할때마다 일정한 금액을 배분해주는 방식입니다.
2. 바이낸스 STANDARD 모드 레퍼럴 추천 : 해당 추천모드는 인플루언서에게 유리한 추천인 제도로 현물 20%~41%, 선물 30%에 해당 되는 수수료를 바이낸스 거래소로 부터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자들에게는 현물 최대 20%, 선물 10%의 수수료 감면 혜택을 줄수 있습니다.

라이트모드와 스탠다드모드

 

※ 바이낸스 레퍼럴 선물모드 : 바이낸스 레퍼럴은 추가 선물모드 메뉴가 따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선물에서는 나의 가입자들의 거래량을 따로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선물거래소로 이동후 레퍼럴로 이동하면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에서의 나의 수익 확인


  위에 있는 사진들은 인플루언서의 화면이기 때문에 일반사용자보다 더 많은 수익을 받을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더 높은 수익을 바이낸스에게 요청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Affliates program에 참여하셔야 됩니다. 자신의 SNS 팔로우가 많아서 홍보가 가능하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제 링크 or 코드로 가입하신분 중 확인을 원하시는분은 댓글을 통하여 연락바랍니다.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or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

 

QR 가입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