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보라(BORA) 코인의 기본정보 및 전망과 호재는?

by 콩우 2024. 1. 17.

보라토큰(코인)의 기본정보 및 앞으로의 전망과 호재는?

 

 최근 급등중인 코인 보라토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현재 코인시장은 비트코인의 ETF 승인을 토대로 거래량이 매우 크게 상승을 하였고 위, 아래로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코인시장의 큰 변화가 온것이라 볼수 있습니다. 알트코인들도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고 그중에 하나로 현재 BORA 토큰이 크게 요동치며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런 BORA 토큰은 어떤 코인인지 알아보고 앞으로의 전망과 호재는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BORA

보라토큰의 기본정보는?

 

1. 코인명 : BORA(보라토큰)

2. 현재가격 : 248.7(원)

3. 코인순위 : 253위

4. 총공급량 : 1.21B BORA

5. 상장된 거래소 :  빗썸, OKX, 업비트, 비트겟, 코인원, 업비트 등
 → 현재 보라코인은 바이낸스, 바이비트 등 중요 거래소에 아직 상장되어 있지 않아 앞으로 상장되면 큰 상승을 이끌것으로 판단됨.

보라토큰설명

1. 보라토큰의 호재는?

 2019년에 탄생한 보라토큰은 보라 1.0이후에 보라 2.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며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보라 2.0은 클레이튼 기반 서비스 체인을 20여개의 거버넌스 카운슬이 운영하는 프라이빗 체인 구조입니다. 이는 보라 1.0의 이더리움 프라이빗 체인 구조보다 개선된 형태입니다. 보라토큰에서 가장 우려 되는 부분은 토큰 총 발행량 증가 부분인데 향후 15년간 연평균 1.78% 수준의 낮은 인플레이션율과 생태계 활성화에 따른 자동 영구 잠금 로직으로 오버행 리스크가 크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보라토큰에 있어서 앞으로 있을 가장 큰 호재는 해외 주요거래소의 상장이라 할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바이낸스, 바이빗등의 해외 주요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상장이 된다면 큰 상승을 바라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장이 된다는 보장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현재는 국내 주요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등을 통하여 크게 요동을 치며 세력들에게 휘둘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가벼운 코인이기도 하기 때문에 좋은 호재가 나온다면 큰 상승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는 세력이 주도하는 상승이라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2. 보라토큰의 전망은?

 앞으로의 보라토큰의 전망은 어떨까요? 현재는 그래프처럼 짧은시간동안 급상승을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정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투자자분들은 조정을 할때 진입을 한다면 좋은 투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급등을 하는 도중에 올라탄 거라면 손해를 감수하셔야 될것입니다. 분명히 앞으로 큰 상승을 기대할만한 토큰이긴 하지만 급등을 한만큼 투자에 유의하셔야 된다는것입니다.

1.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투자 유리

2. 단기적인 관점에서는 투자 불리

보라토큰그래프(코인마켓캡)

 

 위와 같이 예전에 1,500원 이상까지도 한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200원대에 머물러 있지만 최근 일주일새에 200프로 이상 상승한 금액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정을 염두해 두시고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해외주요거래소에 상장을 할지 주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genius1c.tistory.com/165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과 KYC인증 및 프로모드 변경 (모바일 최신버전)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쉽게 따라해보세요. 바이낸스를 휴대폰으로 가입하고 설치해서 거래하기 까지 쉽게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분인증을 완료하시고 선물거래를 하실분이

genius1c.tistory.com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제 링크 or 코드로 가입하신분 중 확인을 원하시는분은 댓글을 통하여 연락바랍니다.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