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전문가가 대신 코인선물투자를 하는 바이낸스 카피트레이딩을 해보자

by 콩우 2024. 2. 21.

코인 선물투자를 쉽게 할수 있는 바이낸스 카피트레이딩

 

 코인 선물투자는 매우 위험하고 매우 어렵습니다. 바이낸스에서는 이런 어려운 투자를 전문가가 대신 할수 있게 해주는 카피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의 리더라고 할수 있는 전문가를 잘만난다면 투자를 잘못하는 자신 또한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위험한 코인 선물투자이기 때문에 손해가 날수 있다는걸 염두해두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전문가를 잘만난다면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피트레이딩에서 우선적으로 중요한것은 카피트레이딩 리더인 전문가를 잘 검색하여 선택하는 것입니다.

카피트레이딩

 

바이낸스 카피트레이딩이란?

 

바이낸스 카피트레이딩이란 어떤것인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우선 리더와 투자자로 나뉩니다.

1. 카피트레이딩 리더 : 누구든지 리더가 되어 투자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는 1,000달러 이상의 투자금을 갖고 시작을 하셔야 하고 투자자들 수익의 10%에 해당되는 금액을 받을수 있습니다.

2. 카피트레이딩 투자자 : 카피트레이딩의 여러 리더들중에서 괜찮은 리더를 선택하여 투자를 복사할수 있습니다. 다만 인원이 꽉찼다면 다른리더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금액만큼만 해당 리더를 통하여 투자를 할수 있고 그 비율에 따라 자동으로 투자가 실행이 됩니다. 이를 통하여 리더가 수익이 나면 자신 또한 수익이 나고 손해가 난다면 자신도 손해를 보게 됩니다. 수익의 10%에 해당되는 금액을 리더에게 지불하게 됩니다.

자신이 투자에 자신이 있다면 카피트레이딩 리더로 하면 되고 투자에 자신은 없지만 좋은 전문가를 잘 고를 자신이 있다면 투자자로써 좋은 전문가를 골라 카피트레이딩 투자를 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카피트레이딩 시작하는 방법

 

카피트레이딩 메뉴

PC에서는 바이낸스 퓨쳐로 들어갔을때 위와같이 'Copy Trading'이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모바일에서는 프로모드에서 퓨쳐로 들어가시면 상단부에 해당 메뉴를 찾으실수 있으실겁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카피 트레이딩 서비스에 진입을 할수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 설명

카피트레이딩에서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1. 먼저 My Lead Trading을 누르신다면 리더로써 투자가 가능합니다. 1,000달러 이상의 투자금으로 리더를 해보실분은 한번 시험삼아 해보십시오. 초반에는 카피하는 투자자들이 없겠지만 자신의 수익이 생긴다면 조금씩 늘어날 것입니다.

2. 해당 메뉴는 자신이 카피한 투자내역입니다. 카피트레이딩을 통하여 얼마나 수익을 냈는지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3. 해당 메뉴는 리더를 검색하는 메뉴입니다. (제일 중요)
좋은 리더를 고르시려면 먼저 7일이 아닌 90일을 기준으로 하여 오랫동안 꾸준히 수익을 거두고 있는 리더를 찾아보십시오. 또한 AUM이나 Copy Traders를 선택하여 투자자들에게 얼마나 수익을 주고 있는 리더인지 찾아보십시오. 'Mock Copy'를 통하여 가상으로 테스트 해보실수 있습니다. 실제로 투자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Copy'를 눌러 해당 리더에게 일정금액을 투자해보십시오. 소액만 투자하셔도 됩니다.

 

카피트레이딩 사용시 주의점

 

바이낸스 카피트레이딩 또한 바이낸스 선물투자입니다. 모든 리더들이 수익을 내는것이 아닙니다. 해당 리더들의 그래프는 과거에 수익을 낸 그래프이며 꾸준히 유지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더를 고를때에 신중을 기하여 오랫동안 수익을 낼수 있는 리더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Mock Copy'를 통하여 임시로 테스트를 해보고 'Copy'를 통하여 소액을 투자해봄으로써 천천히 해당리더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러 리더를 선택하여 분산투자를 하셔도 좋습니다. 처음부터 욕심내지 마시고 차근차근 수익을 낼수 있도록 천천히 도전해보세요!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수수료 할인 링크)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  라이트모드에서 프로모드 전환필요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3 How to buy Bitcoin and other cryptocurrencies on Binance

www.bin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