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최대치로 받는 방법(셀퍼럴 비교 필독)

by 콩우 2024. 3. 6.

바이낸스 가입할때 수수료 할인 최대로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 셀퍼럴은?

 

 투자자분들께서는 코인 선물거래를 할때 수수료 할인을 최대한 많이 받기 위해서 노력을 하실겁니다. 그렇기 위해서 여러군데 검색을 해보고 비교해보고 가입을 하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최대한의 수수료를 못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수수료 할인을 받을수 있는지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의 모든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수수료 할인 혜택

 

 

1.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VS 셀퍼럴(셀프 레퍼럴) 가입 비교

 

 먼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바이낸스의 일반 레퍼럴 가입과 셀퍼럴 가입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비교하기에 앞서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시 가장 중요한거는 해당 레퍼럴이 Affliate(제휴)에서 제공하는 가입링크가 맞느냐는 것입니다. 만약 아니라면 혜택이 많이 줄어들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는 Affliate(제휴)에서 제공하는 링크라는것을 전제로 하여 비교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입경로 Affliate(제휴) 가입링크 셀퍼럴 가입링크
(500BNB 미만 보유자)
셀퍼럴 가입링크 추가 비교
(500BNB 이상 보유자)
현물 총 할인율 41% 20% 40%
현물 가입자에게
줄수 있는 최대치
20% (제휴사 수익 21%) 10% (셀퍼럴 수익 10%) 20% (셀퍼럴 수익 20%)
선물 총 할인율 40% 20% 30%
선물 가입자에게
줄수 있는 최대치
(가입자는 1달만 적용)
10% (제휴사 수익 30%) 10% (셀퍼럴 수익 10%) 10% (셀퍼럴 수익 20%)

 위와 같이 셀퍼럴을 하게되면 Affliate(제휴) 가입링크를 하는것과 동일하고 오히려 두 계정을 왔다갔다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합니다. 만약 자신이 500BNB(한화 약 2억6천만원)를 보유한다면 셀퍼럴 가입이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적은돈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여윳돈이 많은 부자가 아니라면 어렵습니다.

※ Affliate(제휴) 가입링크는 글 제일 하단에 남겨놓겠습니다.

2. 추가적으로 수수료 할인 혜택 받는 방법

 

1. BNB 보유에 따른 수수료 할인 혜택

 바이낸스에서는 바이낸스 코인인 BNB를 통하여 수수료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낸스에서 거래를 하시는분들은 반드시 소량의 BNB를 구매하셔서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BNB를 수수료로 지불설정

 위와 같이 BNB를 보유하고 있으면 수수료를 할인 받으실수있습니다. 해당 수수료는 BNB를 보유하고 있고 위와 같이 설정이 되어있으면 자동 적용이 됩니다. 해당설정은 PC나 어플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란에 들어가면 변경이 가능하면 기본적으로 위와같이 자동으로 적용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수수료 할인율
1. 일반적인 현물거래 수수료 : 25% 할인
2. 마진이자 수수료 : 5% 할인
3. 선물 거래 수수료 : 10% 할인

 

2. VIP에 레벨 달성에 따른 수수료 할인 혜택

 바이낸스에서는 거래량과 BNB 보유량에 따라 VIP 등급을 부여하여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VIP표

 위의표는 바이낸스의 VIP 등급 조건입니다. 월 거래량과 BNB 보유량에 따라서 1등급에서 9등급까지 VIP 등급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BNB가 1개에 50만원이 넘는 상당히 비싼 코인이기 때문에 해당 등급을 올리기에는 많은 부담이 될것이라 생각 됩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BNB를 보유하고 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3. 셀퍼럴을 해야 되는가? 제휴사가 되려면...

 

 위와 같이 셀퍼럴을 하더라도 제휴사의 링크를 사용하는것 만큼 이득을 받지는 못합니다. 또한 한사람당 한계정만을 사용하는것이 원칙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코인을 안하는 부모, 형제나 다른사람의 계정으로 이러한 셀퍼럴을 한다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적은 제휴사의 링크를 통하여 최대한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신도 제휴사가 되려면 조금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하고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바이낸스 어플을 통하여 Referral에 들어가셔서 Standard Referral을 통하여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구독자가 많으시다면 제휴사가 되는데에 문제가 없을것이지만 아니라면 자신이 바이낸스를 홍보할수 있다는 자료를 제출하신다면 가능하리라 판단됩니다. 도전하고 싶으신분은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