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븐브(BNB)코인의 기본정보와 호재 및 전망은?

by 콩우 2024. 3. 8.

븐브(BNB)코인의 기본정보와 호재 및 전망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코인투자에 관심을 갖고 어느정도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BNB코인을 알것이라 생각합니다. BNB 코인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세계 1위의 해외 코인거래소인 바이낸스에 만든 거래소 코인입니다. 국내거래소에서는 거래소 코인이 흔하지 않지만 거의 대부분의 해외거래소에서는 자체적으로 만든 거래소 코인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거래소내에서 수수료를 할인해주는등 VIP 관련된 서비스등을 해주기 때문에 해당 거래소에 가입한 사람들 중 대다수 인원들이 거래소 코인을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BNB 코인은 거래소내에서 어떤 서비스를 하는지 앞으로 전망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NB 코인의 전망

 

1. BNB 코인의 기본정보

 

 BNB 코인에 대한 기본정보를 간단히 살펴 봅시다.

1. 코인명 : 븐브, BNB, 바이낸스 코인

2. 코인 순위 : 4위

3. 1개당 가격 : 628,245원

4. 총 공급량 : 149,540,759BNB  

5. 거래 가능한 거래소(상장거래소) : 바이낸스, OKX, Bybit, 쿠코인, 게이트아이오, HTX, MEXC, 페멕스 등

 

코인마켓캡 BNB


 BNB 코인은 위와 같습니다. 거래소 코인으로써 괴장히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안에서의 활용가치뿐만 아니라 투자적인 가치도 충분히 있는 코인이라 할수 있습니다.

 

2. BNB 코인의 호재는?

 

 BNB 코인이 최근에 급상승한 까닭은 코인시장의 활성화가 제일크다고 봐야할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비트코인의 영향력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좋은 코인들이 더 빛날수 있는것입니다. 

1. BNB 코인의 첫번째 호재는 세계 1위거래소 바이낸스에 있다.
→ BNB 코인의 가장 큰 호재라 할수 있는것은 바로 바이낸스 거래소의 활성화 입니다. BNB코인은 거래소 코인이기 때문에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가 활발할수록 BNB 코인의 가치는 커지는것입니다.

2. 두번째 호재는 거래소내에 수수료할인 정책입니다.
→ 바이낸스에서는 BNB를 최대한 활용성 있는 코인으로써 가치를 올리기 위하여 수수료할인이라는 가장 중요한 기능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낸스 투자자들에게 거의 필수적이라 할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필수적으로 BNB를 소량으로라도 소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3. 세번째 호재는 Launchpool 운영입니다.
→ 바이낸스에 신규로 상장하는 코인들은 최근에 일반적으로 런치풀에 등록이 되어 일정기간 동안 BNB를 통한 코인 채굴을 할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수시로 바이낸스 런치풀에 등록되는 코인을 알아보고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바이낸스 어플에서 쉽게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되어진 BNB 수량에 맞추어 차등 분배가 됩니다. 처음에 이러한 서비스를 시작하였을때 투자자들은 엄청난 수익을 거두었지만 최근에는 많은 투자자들이 등록하고 있기 때문에 그닥 큰 메리트는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규 상장 코인을 먼저 소유할수 있다는것 만으로도 투자자들에게 투자 심리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4. 네번째 호재는 수시로 진행하는 소각입니다.
BNB 코인은 수시로 소각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은 알수 없으나 한번씩 소각을 진행하면 큰 상승이 이루어 집니다. 다른 코인들도 소각이라는 이벤트가 발생하게 되면 큰 상승이 일어납니다. BNB 코인 또한 마찬가지로 큰 상승을 합니다.

5. 다섯번째 호재는 VIP 운영입니다.
BNB 코인의 보유량 및 한달 거래량에 따라 VIP 등급이 매겨집니다. 거래량이 엄청 많으신 분들은 BNB를 어느정도 보유함으로써 VIP 등급을 딸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추가적은 수수료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BNB의 가격이 매우 높기 때문에 VIP1등급인 25BNB 보유도 그렇게 만만하지 않습니다. 가격을 계산해보면 천오백만원이 넘는 큰 금액입니다.

6. 마지막으로 여섯번째 호재는 바이낸스 체인입니다.
→ 이더리움 체인과 같이 바이낸스 체인으로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주소를 통한 다양한 코인전송이 가능하고 NFT 거래, M2E 시장에서의 활용 등 다양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3. BNB 코인의 전망은?

 

 BNB 코인은 바이낸스가 망하지 않는한 꾸준한 우상향이 기대되어지는 코인입니다. 현재 바이낸스 거래소는 다른 거래소에 비하여 월등히 앞서 있습니다. 예전에 우리나라 거래소인 빗썸, 업비트가 세계 1위를 하는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짧은 기간이었습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거래소는 상당히 오랜기간 동안 1위를 차지하고 있고 그러한 와중에 많은 투자자들이 유입이 되고 보안도 강화되었습니다. 이제는 왠만해서는 1위를 빼앗기지 않을 만한 큰 거래소 입니다. 코인시장에 엄청난 지각변동이 오지 않는한 계속 유지 되리라 생각됩니다.

코인마켓캡 BNB그래프

 비트코인은 최고점을 경신하였지만 아직까지 BNB는 최고점 갱신은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충분히 최고점을 갱신한후 더 상승하리라 판단이 되어집니다. BNB를 구매하시어 바이낸스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자산도 늘리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려 보시는건 어떨까요?

▶ 결론 : 코인시장이 상승하는 만큼 BNB 코인도 계속적인 상승 및 성장이 기대되어짐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해당코드는 현물코드 등록시 자동 적용됨)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