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스페이스 아이디(SPACE ID) 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앞으로의 호재와 전망은?

by 콩우 2024. 3. 11.

스페이스 아이디란 코인에 대해 투자할 가치가 있는 코인인지 알아보자

 

 연일 치솟고 있는 비트코인 가격에 덩달아 많은 알트코인들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사람들이 눈여겨 보고 있는 코인들은 밈코인, AI코인, WEB3 코인 등이 있습니다. 스페이스 아이디 코인은 WEB3 코인중에 하나이며 매우 큰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상승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어떠한 이유가 있는지 잘살펴보고 앞으로도 상승할수 있을지 전망이 밝은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페이스 아이디코인

 

스페이스 아이디코인은 어떤 코인일까?

 

 스페이스 아이디코인의 현재가격과 순위, 거래 가능한 거래소가 어디인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인명 : 스페이스 아이디(SPACE ID)

2. 현재 가격 : 1,712원

3. 코인순위 : 142위

4. 최대 공급량 : 2,000,000,000 ID

5. 거래 가능한 거래소(상장거래소) : 바이낸스, OKX, 업비트, 비트겟, MEXC, 페멕스, 빗썸

 

SPACE ID 코인마켓캡

 스페이스 아이디 코인은 국내외 유명한 거래소에 대부분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특히 바이낸스에 상장을 한지 거의 1년입니다. 바이낸스에서 첫 거래를 하였을때 엄청난 상승을 하며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조용히 낮은 가격을 유지하다가 이번에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아이디코인의 호재는?

 

 스페이스 아이디코인은 웹3 코인으로써 여러 서비스를 거래, 관리할 수 있는 종합 네임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이는 이더리움, 아비트럼과 같은 다양한 체인을 통하여 활용이 가능하며 플랫폼내에서 거래 및 수수료 지불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까닭에 웹3 코인으로써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아이디는 바이낸스와 관련된 코인입니다. 바이낸스의 벤쳐 캐피탈 부문인 바이낸스 랩스는 실행가능한 블록체인 기업가, 신생 기업 및 커뮤니티를 식별하고 투자하며 권한을 부여하여 더 넓은 블록체인 생태계를 추진하는데 도움이 될수록 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랩스투자 팀은 스페이스 아이디에게 웹3 상호 작용에 유연성과 단순성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웹2와 웹2와 웹3 앱, 웹3 네임 서비스를 촉진하고 BNB 생태계를 성장시킨다고 말하며 상당히 호의 적으로 보였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웹3 도메인을 검증하기 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아이디는 블록체인 사용자가 도메인 관리 프로세스에 접근하기 쉽도록 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로 검색, 기록, 협상, 관리의 주요 4가지 작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아이디의 전망은?

 

  스페이스 아이디는 최근에 지나치게 상승한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조정은 필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조정후 다시 날아올 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1억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1억은 뚫는다는것은 시간 문제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까닭에 많은 유망한 알트코인들이 계속적인 큰 상승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코인마켓캡 스페이스 아이디

 3월에 바이낸스에 상장한 스페이스 아이디는 그후 4월에도 주목을 받아 큰 상승을 했지만 투자자들에게 잊혀가며 2023년 가을까지 하락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2월달에 주목받고 요몇일간 다시 주목받으며 계단식 상승을 한 그래프입니다. 세력이 장난을 친거면 상승을 했다가 다시 내리꽂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스페이스 아이디는 진짜 투자자들이 유입 되었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앞으로 웹3가 계속 주목을 받는다고 생각이 되고 스페이스 아이디 코인 또한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해보아도 좋을것 같습니다.

▶ 결론 : 스페이스 아이디는 웹3 코인중 유망한 코인으로 앞으로도 상승 예상되나 크게 오른만큼 조정이 있을것임.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해당코드는 현물코드 등록시 자동 적용됨)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