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헌트(HUNT)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호재 및 전망은?

by 콩우 2024. 3. 15.

헌트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호재 및 앞으로의 전망은 어떻게 될지 알아봅시다.

 

 비트코인의 상승세에 많은 알트코인들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최근에 빗썸에 상장된 헌트코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번에 빗썸 거래소에 상장이 되면서 급등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갑작스럽게 거래량이 폭발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상승세에 올라탄다면 수익을 거둘수 있을까요? 헌트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면밀히 알아보고 이 코인에 투자를 한다면 수익을 볼수 있을지 판단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헌트코인의 호재 및 전망

.

헌트코인에 대한 기본정보

 

 헌트코인에 대한 현재가격, 순위, 상장된 거래소 등의 기본정보를 간단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1. 코인명 : 헌트(HUNT), Hunt Town

2. 현재가격 : 848원

3. 코인순위 : 529위

4. 총 공급량 : 198,912,688HUNT

5. 상장거래소 (거래 가능한 거래소) : 빗썸, 업비트, 코인원, 폴로닉스

 

코인마켓캡 헌트

 헌트 코인은 국내 주요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유명한 거래소들에서는 거래가 불가능한 코인입니다. 상장될 가능성이 없다고 할수는 없지만 높지는 않은게 사실입니다. 

 

헌트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호재는?

 

1. 헌터코인은 어떤 코인일까요?

→ 헌터코인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웹3.0 디앱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입니다. 헌트 코인은 세가지 취지로 만들어졌는데 첫번째는 디앱과 함께하는 기회 창출이고 두번째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게임 개발, 세번째는 포스트워크 시대에 발맞추어 디지털 노마디즘의 상승입니다. 또한 헌트 코인의 리워드 구조는 개발된 디앱내에서 이용자들이 댓글, 조회, 좋아요 등의 상호작용을 수행하여 헌트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2. 헌트코인의 호재는?

헌트코인이 최근에 이처럼 상승한 이유는 바로 빗썸에서의 상장 때문입니다. 빗썸은 14일 오후 2시에 시빅과 헌트를 상장 시켰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두 코인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급등을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는 단기 호재입니다. 잠시동안은 상승할수 있지만 사람들에게 점차 잊혀지며 거래량이 줄어들것이라 생각됩니다. 해외 주요거래소에서는 상장될 가능성이 커보이지 않기에 주의 바랍니다.

 

헌트코인 앞으로의 전망은?

 

 헌트코인이 계속적인 상승 흐름을 타려면 다른 코인들과의 경쟁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웹3.0 코인들이 주목을 받고 있지만 수많은 코인들이 있기 때문에 이들중에서 경쟁력을 갖추었다고 판단할수는 없습니다. 헌트코인은 빗썸에 상장이 이미 이루어졌기 때문에 상장과 동시에 호재가 사라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는 단기간의 상승만을 기대해볼수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헌트코인

 헌트코인은 위와 같이 2020년도에 상장을하여 꾸준한 상승을 하였지만 단기간 호재로 반짝 상승후 다시 떨어지는 모습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빗썸 상장이라는 단기 호재로 잠깐 상승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헌트코인은 실질적인 가격은 600원정도에 머물러야 됩니다. 투자하시는분들은 이렇게 단기적인 호재로 급등 하는코인에 투자를 하시면 안되겠습니다.

▶ 결론 : 헌트코인은 빗썸 상장이라는 단기호재로 상승하였기에 투자에 유의하여야 함.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해당코드는 현물코드 등록시 자동 적용됨)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