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폴리메쉬(POLYX)코인의 정보와 호재 및 전망

by 콩우 2024. 3. 22.

폴리메쉬 코인이 상승하는 이유는? 호재 및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최근 비트코인의 상승이후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에 많은 알트코인들이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투자자들에게 주목받으며 급등하는 코인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폴리메쉬 코인 또한 이러한 알트코인중에 하나입니다. 폴리메쉬 코인이 상승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어떠한 코인인지, 호재 및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과연 폴리메쉬는 투자자들에 기대에 맞추어 얼마만큼이나 급등을 할수 있을까요?

폴리메쉬 코인

 

1. 폴리메쉬 코인의 기본정보

 폴리메쉬 코인의 현자가격, 총 공급량, 상장거래소 등 기본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코인명 : 폴리메쉬(POLYX), Polymesh

2. 현재가격 : 528원

3. 코인순위 : 199위

4. 총 공급량 : 1,035,616,711 POLYX

5. 거래 가능한 거래소(상장거래소) : 업비트, 바이낸스, 게이트아이오, 쿠코인, HTX 등

 

polymesh

 현재 폴리메쉬 코인은 국내 1위인 업비트, 해외 1위인 바이낸스 등에 상장되어 있지만 빗썸, 바이빗, OKX 등 아직 몇가지 큰 거래소에는 상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2. 폴리메쉬 코인 어떤코인? 호재는?

▶ 폴리메쉬 코인은 무엇인가?
→ 폴리메쉬 코인은 보안 토큰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블록체인 입니다. 규제 대상 자산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기관 수준의 허가형 블록체인입니다. 이것은 거버넌스, ID, 규정 준수, 기밀 유지 및 결산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구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새로운 금융 수단을 만들어 줄것입니다. 

1. 보안 토큰용으로 특별히 제작 : 규제된 시장에는 신원, 규정 준수, 기밀성 및 결정론적 최종성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존 블록체인은 가명성, 검열 저항 및 투명성을 위해 구축되었으며 확률적 결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폴리메쉬는 거버넌스, 신원, 규정준수, 기밀성 및 결정론적 최종성을 체인의 핵심에 통합하도록 구축합니다.

2. 증권을 위한 최초의 공개 허가형 블록체인 : 폴리메쉬는 발급자, 투자자, 노드 운영자 또는 스테이커 등 모든 참가자가 먼저 고객 실사 제공업체로부터 검증을 받아야 하는 공개 허가형 블록체인입니다.

3. 노드 운영자는 허가받은 금융 기관이어야함 : 폴리메쉬는 누구나 일반 노드를 실행하거나 블록체인으로 보호되는 네트워크 규칙 및 공개 상태가 유지되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새 블록을 작성하거나 블록 최종성에 투표하는 노드를 실행하는 것이 아닌 노드 운영자라고 하는 특정 개체만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폴리메쉬 호재는?

1. 폴리메쉬는 웹3 결제 인프라 제공업체 스테이블리에서 폴리메쉬 기반 스테이블코인을 출시하며 USDS라는 폴리메쉬 생태계 최초의 스테이블코인을 탄생시켰습니다.

2. 폴리메쉬는 기관 대상 허가형 블록체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폴리메쉬 프라이빗은 토큰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을 위한 허가형 블록체인입니다.

3. 블랙록이 RWA(Real World Asset) 코인 관련하여 투자를 한다고 합니다. 블랙록은 세계 자산운영사 랭킹 1위 기업으로 상당한 영향력이 있습니다.

 

3. 폴리메쉬 코인의 전망은?

 폴리메쉬 코인은 위와 같은 분명한 호잿거리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승을 하겠지만 짧은기간 급등을 한만큼 조정도 있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금은 많은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어느정도까지 급등이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위험한다는 것입니다. 도박적인 성향의 투자자들이라면 도박을 걸어봐도 좋을듯 싶으나 이미 많이 올랐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코인마켓캡 차트

위 처럼 급등후 급락을 반복한 기존차트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투자에 찬성을 하는쪽이지만 신중히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 결론 : 최근 급등을하여 상당히 위험한 구간에 있으나 분명한 호잿거리로 앞으로 더 큰 상승할 가능성 있음.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해당코드는 현물코드 등록시 자동 적용됨)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