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레이(REI) 코인의 기본정보와 호재 및 앞으로의 전망은?

by 콩우 2024. 3. 29.

레이(REI) 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호재 및 전망은 어떻게 될까?

 

 비트코인이 조정을 받고 다시 상승세에 돌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은 다시 또 유망한 코인을 찾아서 투자하기를 원합니다. 그 중에서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코인은 도지코인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레이코인 입니다. 어떠한 코인이길래 주목을 받고 이렇게 상승을 하고 있을까요? 앞으로 계속 상승을 할수 있는 좋은 코인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하여 투자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레이코인의 호재 및 전망

 

레이(REI) 코인의 기본정보

 레이 코인의 현재가격 코인순위, 거래 가능한 거래소 등의 간단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1. 코인명 : 레이(REI), REI Network

2. 현재가격 : 469원

3. 코인순위 : 250위

4. 총 공급량 : 1,000,000,000 REI

5. 상장 거래소(거래 가능한 거래소) : 바이낸스, 빗썸, 업비트, 게이트아이오, HTX, MEXC

 

레이코인

 레이코인은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있고 국내 1,2위인 업비트, 빗썸에도 상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것이 아닙니다. OKX, 바이비트 등에서는 아직 상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바이낸스에서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중요 거래소에서 또한 조만간 상장될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1. 레이(REI) 코인의 호재는?

▶ 레이란 무엇일까요?
GXChain에서 재탄생한 이더리움 가상머쉰 호환 블록체입니다. REI는 REI 네트워크의 실행을 보호하는 REI 네트워크의 기본 토큰입니다. 레이의 목표는 블록체인의 진화 추세에 맞춰 경량화, EVM 호환, 고성능 및 무료 블록체인 프레임워크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레이는 아래의 5가지 용도로 사용되어집니다.

1. 가스 수수료 : REI 네트워크에서 트랜젹션을 보내게 되면 가스 수수료로 지불이 됩니다.
2. 거버넌스 토큰 : REI DAO에서 시스템에 대한 제안을 제출하고 투표할수 있습니다.
3. 검증인 서약 토큰 : REI 네트워크에서 검증자가 되고자 하는 서약 토큰으로 사용이 됩니다.
4. 투표 토큰 : REI 노드 선출을 위한 투표 토큰입니다.
5. 무료 가스 스테이크 : 가스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소유 지분을 가질수 있습니다.

▶ 무엇 때문에 급등을 하였을까? 호재는?
현재 레이 코인의 호재라고 할만한것은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파트너쉽 체결을 진행하고 있다는것입니다. 한마디로 사업을 확장한다는 것이고 앞으로 이를 통하여 성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프로젝트는 OpenName, Dogewalk Scarlet, L7 Global Anna, INTOverse Alanna, Blazpay Susmitha Gurram, OpenTaskAI, TRAM CONNECT 등 거의 매일매일 새로운 프로젝트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2. 레이(REI) 코인의 전망은?

레이코인의 1달, 전체 그래프

 레이코인은 첫번째 그래프를 보았을때 이번달에 엄청난 급등을 보였습니다. 이는 아래 전체 그래프를 보면 알수 있듯이 갑작스러운 급반등입니다. 잠잠하던 코인이 3월에만 이렇게 급등을 보인것입니다. 최근에 레이코인이 여러 파트너쉽 체결을 함으로써 이것에 대한 기대가 매우 커진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급등을 한만큼 조정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파트너쉽 체결을 통하여 어떠한 효과를 가져올지는 아직까지는 알수없고 상승을 하더라도 조정을 하면서 상승을 하리라 생각 됩니다. 또한 투자자들에게 매우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아직까지 상장이 안되어있는 OKX, 바이비트 등에서도 상장이 기대 되어집니다.

▶ 결론 : 추가적인 상승인 기대되나 급등을 한만큼 조정이 있을수 있으니 신중히 접근하여 투자해볼만함.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해당코드는 현물코드 등록시 자동 적용됨)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