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캐쉬(BCH)의 기본정보와 2024년 호재 및 전망은?

by 콩우 2024. 4. 1.

비트코인 캐쉬(BCH)의 기본정보와 2024년 호재 및 전망은 어떻게 될까?

 

 비트코인 캐쉬라는 코인이 있습니다. 코인 투자를 오랫동안 하신분들이라면 익숙한 코인일 겁니다. 이름이 비트코인과 유사하여 비트코인과 무슨 관계가 있을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물론 관계가 있습니다. 예전에 비트코인에서 하드포크되어 탄생한 코인이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비트코인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비트코인 캐쉬를 받으셨을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큰 이득을 챙기신분들도 많았습니다. 하드포크 이후에 큰 폭등도 있었기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고마운 존재이지만 그 이후에 폭락으로 잃으신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비트코인 캐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CH 호재 및 전망

 

비트코인 캐쉬의 기본정보

비트코인 캐쉬의 현재가격 및 순위와 거래 가능한 거래소 등의 기본정보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인명 : 비트코인 캐쉬(BCH), Bitcoin Cash

2. 코인순위 : 14위

3. 현재가격 : 921,086.81원

4. 최대 공급량 : 21,000,000BCH

5. 거래 가능한 거래소(상장 거래소) : 바이낸스, 바이빗, 코인베이스, 크라켄,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 거의 모든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함.

 

비트코인캐쉬 정보

비트코인 캐쉬는 비트코인 하드포크 되어나온 코인으로써 왠만한 거래소에서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캐쉬가 거래가 안되는 거래소라면 혹시 이 거래소가 신뢰할수 있는 거래소가 맞는지 의심을 해볼만 합니다.

 

1. 비트코인 캐쉬(BCH)는 어떤 코인이며 호재는?

1. 비트코인 캐쉬는 어떤 코인인가?
 비트코인 캐쉬는 비트코인에서 하드포크되어 탄생한 코인입니다. 비트코인의 사용자 집단 중에서 ASIC 채굴 머신의 최대 유통사인 Bitmain의 영향력하에 다수의 사용자들이 고가의 장비를 도입하였고 해당 기기의 특화 기능을 통하여 채굴에 의존력이 강합니다. 해당 채굴기의 특수 기능이 동작하지 않게 된 세그윗 업데이트에 반발하여 별도의 이익집단이 구성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지한의 영향력 아래에 사용자 이원화 하드 포크가 제창되었습니다. BCH가 하드포크 된 이후에 우지한의 영향력으로 굉장한 펌핑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투자자들이 우지한 코인이라 부르며 열광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트코인 캐쉬에서 하드포크 되어 탄생한 코인도 있습니다. 비트코인 SV와 비트코인 ABC 인데 비트코인 ABC는 명칭이 변경되어 eCASH라 부르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 하드포크로 탄생한 코인
→ 비트코인캐쉬(BCH) - 비트코인골드(BTG) -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 비트코인캐쉬 하드포크로 탄생한 코인
→ eCASH(비트코인캐쉬ABC) - 비트코인SV(BSV)

2. 비트코인 캐쉬의 호재는?
 비트코인 캐쉬는 현재 어마어마한 호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반감기 입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현재 4월 20일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 또한 호재입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캐쉬에게 더 중요한건 비트코인 캐쉬의 반감기 입니다. 바로 4월 3일로 코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채굴량이 절반으로 줄어들기 때문에 가치가 상승할수밖에 없는게 반감기 입니다. 추가적으로 비트코인 SV의 반감기 또한 잡혀 있습니다. 4월 28일 예정 되어있습니다. 이들 모두는 하나의 코인이었기 때문에 서로에게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례대로 반감기 영향이 가면서 상승이 되리라 예상됩니다.

 

2. 비트코인 캐쉬(BCH)의 전망은?

 비트코인 캐쉬는 앞으로 다가올 반감기 때문에 2024년도에 큰 상승을 할수 있는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비트코인에 가장 큰 영향을 받기도 하고 영향을 주기도 하는 그런 코인입니다. 그렇기에 반감기후가 기대가 되어지는것입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1억이 넘는 큰 액수의 코인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춤할수는 있습니다. 그에 비하면 비트코인 캐쉬의 가격은 저렵한 가격으로 보일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비싸다고 생각을 하는 투자자들이 비트코인 캐쉬에 투자할 가능성도 열어두어야 할것입니다. 이렇게 저는 비트코인 캐쉬에 대하여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 여러분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좋은 판단하여 성공적인 투자를 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결론: 비트코인캐쉬에 대한 투자 매우 긍정적, 앞으로 비트코인 형제들의 하드포크로 큰 상승 가능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해당코드는 현물코드 등록시 자동 적용됨)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