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최대로 적용하는 방법은? (일반사용자 70%이상 절감 가능)

by 콩우 2024. 4. 12.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을 최대로 적용하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

 

 요즘 주식보다 코인거래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특히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선물거래를 많이 하시는데 레버리지만큼 수수료 또한 뻥튀기 되기 때문에 수수료할인을 받으실수 있는한 최대로 받으셔야 합니다. 수수료할인을 받을수 있는방법은 다양합니다. 먼저 레퍼럴을 통한 가입부터 시작하여 거래소코인, VIP 등으로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를 무시하고 거래를 하셔도 되겠지만 선물거래를 오래 하신분들은 수수료가 만만치 않다는것을 아실것입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고 꼭 최대한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할인율 적용

 

1. 레퍼럴(추천인)을 통한 가입

 바이낸스에 가입을 하실때 레퍼럴 링크를 통하여 가입을 하거나 레퍼럴 아이디를 입력을 하면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직 자신만의 수익을 원하는 사람의 링크를 통한다면 수수료 할인을 못받으실수 있습니다. 가입 진행중에 추천인 입력란이 나올때 20%할인이 된다는걸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레퍼럴(추천인)을 통한 가입의 최대 할인율은?

1. 현물(SPOT)거래 할인율

초대자 구분 초대자 기본 추천율 초대자가 받는 수익 초대받은 사람 할인율
500 BNB 미만 보유자  20% 20% 0%
15% 5%
10% 10%
500 BNB 이상 보유자 40% 40% 0%
35% 5%
30% 10%
25% 15%
20% 20%
인플루언서 41% 41% 0%
36% 5%
31% 10%
26% 15%
21% 20%

 

2. 선물(FUTURES)거래 할인율

초대자구분 초대자 기본 추천율 초대자가 받는 수익 초대받은 사람 첫한달 할인율
500 BNB 미만 보유자 20% 10% 10%
500 BNB 이상 보유자 30% 20% 10%
인플루언서 40% 30% 10%

 

위와 같이추천받은자가 최대로 할인을 받는 링크는 인플루언서 링크입니다. 이 링크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Affliate(제휴사) 가입링크 (수수료할인 현물 20%, 선물 10%)
 - 현물 추천인(링크 클릭시 자동적용) : SJ3FIOAE 또는 21339530
 - 선물 추천인(futures referral id)     : angel (해당코드는 현물코드 등록시 자동 적용됨)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SJ3FIOAE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Sign up now and get up to 100 USDT in rewards

www.binance.com


추가적으로 현재 이미 바이낸스를 가입을 하였는데 탈퇴를 하고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고 진행하시면 동일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https://genius1c.tistory.com/187

 

바이낸스 탈퇴와 재가입(수수료할인 적용) 방법은? 필독(사진설명)

바이낸스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분들, 탈퇴하여 재가입을 하시려면 필독!! 바이낸스에 가입을 하였는데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다시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꽤 있을것입니다. 그런데

genius1c.tistory.com


2. BNB를 통한 수수료 절감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자체 코인인 BNB 보유를 하고 있다면 누구나 BNB를 사용하여 수수료 절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BNB 코인은 바이낸스의 이러한 정책으로 인하여 끊임없이 상승을 하고 있고 현재 코인순위 4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낸스 가입자는 거의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코인입니다.

▶ BNB 수수료 할인 확인 및 적용방법

수수료할인 설정

→ 위와같이 바이낸스 어플을 통하여 설정에 들어가신후 BNB 할인 적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④번 항목과 같이 노란색 표시가 되어있는 상태가 BNB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 BNB 수수료 할인 적용시 수수료 절감은?

수수료할인 적용

 

3. VIP 등급에 따른 수수료 절감

 대부분의 거래소에서는 VIP 등급에 따라 수수료를 할인을 해줍니다. 바이낸스 또한 수수료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거래량 뿐만 아니라 BNB 보유량 또한 어느정도 되어야 VIP 등급을 높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BNB 보유량을 항상 신경 써서 관리를 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VIP 수수료할인

해당 내용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링크를 통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binance.com/en/fee/futureFee

 

4. 선물거래 USDC를 이용한 할인 ★★★★★

 현재 바이낸스는 USDC 사용을 독려하기 위하여 파격적인 수수료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USDT를 대신하여 USDC를 사용하신다면 엄청난 수수료할인 혜택을 받으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가장 많은 수수료 절감이 가능한 부분이니 꼭 확인하시어 적용바랍니다.

USDC 할인율 확인

위에 남겨둔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선물거래 할인율이 대폭적으로 할인이 됩니다. (아래는 일반사용자, BNB 할인 미적용시)

구분 USDT(MAKER) USDT(TAKER) USDC(MAKER) USDC(TAKER)
수수료 0.02% 0.05% 0% 0.017%

 

※ 이와 같은 부분을 전부다 적용을 하신다면 VIP가 없는 일반사용자도 선물거래시 기존의 70%에 육박하는 수수료를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