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수수료 할인 최대치 링크제공)

by 콩우 2020. 5. 19.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비트코인, 가상화폐를 거래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분명 큰 거래소에서 거래 하기를 원하실겁니다.
그렇다면 전세계에서 가장 큰거래소 1위 거래소에서 거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바이낸스 거래소 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전세계 다양한 코인들을 거래할 수 있으며 선물거래, 거래소 코인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거래량도 전세계에서 최고 수준입니다.

그렇다면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을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주소는 바이낸스에 신규가입 하기 위한 거래소 수수료할인 링크 입니다. ( 수수료 20%할인 제공 )
(아래 링크 클릭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클릭하셔야 할인 적용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kr/register?ref=XBXIA31I


※ 만약 future에 레퍼럴 아이디 입력이 필요하시면 'angel'을 입력 해주세요.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


※ 위에 링크로 가입해야 하는 이유

 1. 바이낸스에서는 본인계정으로 부계정을 만들어 추천인을 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2. 본인이 불법적으러 부계정에 레퍼럴(추천인)을 하더라도 수수료할인은 추천인, 가입자 합쳐서 20%가 최대치입니다.
   (바이낸스 가입후 레퍼럴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3. 해당링크는 평생 수수료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1.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바이낸스 거래소 이메일


바이낸스 거래소에 계정을 만드시려면 위의 'sign up with phone or email'을 클릭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1. 이메일과 휴대폰번호중에 선택하여 기입하시고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후주세요. 2. 바이낸스 레퍼럴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하세요(수수료 할인에 필요) 3. 해당글을 읽어보시고 체크하신후 'Create Account'를 클릭하세요.

 2. 바이낸스 보안 및 신원 인증

 가입이 완료되셨다면 보안 및 신원을 인증하셔야 됩니다.

스크린샷3
바이낸스 거래소 스크린샷

 

먼저 보안을 강화 하셔야됩니다. 2FA, OTP 등 자신이 원하는 보안을 등록하셔서 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보안을 소홀히하여 자신의 계정이 해킹 당하는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스크린샷4
바이낸스 거래소 스크린샷

보안 인증후 신원인증을 하셔야 암호화폐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신원을 클릭하신후 지시에 따라 여권 및 운전면허증 등으로 신원을 인증하실수 있습니다.

 3. 암호화폐 거래하는 방법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하기에 앞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등의 코인을 바이낸스 거래소에 입금을 하셔야 됩니다. 해당 방법은 제 다른 포스팅에 언급되어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가상화폐 입출금 하는 방법 포스팅 글
https://genius1c.tistory.com/24

 

가상화폐(비트코인) 입출금 하는 방법

가상화폐를 거래를 시작하시는분 또는 한 거래소만 이용하다가 다른 거래소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은 가상화폐 입출금 방법을 알아둴야 할것입니다. 가상화폐는 비트코인 뿐만아니라 이더리움,

genius1c.tistory.com

 

스크린샷4
바이낸스 거래소 스크린샷

위와 같이 BTC 마켓 및 다양한 ALTS마켓, USDT마켓 등이 존재합니다. 자신이 비트코인을 입금하셨다면 BTC 마켓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선물거래를 하고 싶으시다면 파생상품에 선물로 가셔서 거래를 하시면 되는데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선물지갑이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선물 거래를 위한 USDT(테더)를 구매하신 후 선물지갑으로 옮기셔서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장점

 1. 바이낸스 거래소는 테더(USDT) 기반의 거래소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입니다.
    테더(USDT)? : 테더는 1달러 가치를 하는 달러 대용의 가상화폐입니다.
                      비트파이넥스 거래소에서 발행을 하고 현재 많은 해외 거래소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2. 많은 코인들의 스테이킹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스테이킹 기능은 POS기능으로 채굴을 하는 대신 스테이킹을 할 경우 이자로 동일한 코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스테이킹 지원하는 코인 : TOMO, Ark, ARPA, Lisk, LOOM, KAVA, ATOM, TRON, Harmony ONE, Fetch.ai
                                    QTUM, Komodo, Ontology, NEO, Elrond, Stellar, EOS, THETA, Tezos, Algorand
                                    Stratis, Vechain, TROY

3. 비트코인 채굴풀을 지원합니다.
  → 바이낸스는 4월부터 비트코인 채굴풀을 지원하여 채굴하시는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4. 코인 종류가 많고 거래량이 많습니다.
  → 세계1위의 거래량으로 시세가 안정적이고 고객이 원하는 가격이 매수,매도가 원활합니다.

 

 바이낸스 vs 비트맥스

 비트맥스 거래소는 선물거래의 선두주자 입니다. 초기 비트코인의 선물시장을 장악하여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맥스에 가입하며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1. 비트맥스의 장점 : 비트맥스는 다양한 주문을 걸수가 있습니다. 지정가, 시장가 뿐만 아니라 손절 지정가, 손절 시장가
                           익절시장가, 익절지정가 등을 할수 있는데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비트맥스의 가장큰 장점은 트롤박스라는 채팅창입니다. 국내 이용자들이 트롤박스 사용이
                           제일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선동으로 인하여 투자금을 잃을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지정가 수수료가 -0.025%로 지정가로만 거래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리합니다.
2. 비트맥스의 단점 : 비트맥스는 단점도 많이 존재합니다. 지정가와 시장가의 큰폭의 수수료 차이로 인하여 타거래소
                           에서는 시세가 변하고 있어도 비트맥스에서는 변하지 않다가 한번에 움직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런 현상 때문인지 큰폭으로 상승, 하락시 다른 거래소보다 훨씬 크게 움직여서 청산이 나오거나
                           손절가에 걸려서 손해를 보기도 합니다.

1. 바이낸스의 장점 : 바이낸스는 비트맥스보다 늦게 선물거래에 뛰어든 만큼 더욱 안정적입니다. 비트맥스의 좋은점을
                           많이 받아들여서 손절가를 지정할수 있고 125배까지의 레버리지를 지원합니다.
                           비트맥스는 BTC기반의 선물거래소이지만 이와 달리 바이낸스는 테더(USDT)기반의 거래를 함으로
                           더 안정적인 시세와 BTC코인의 동반 상승시에도 이익을 볼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알트코인의 거래(약 25개)를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수익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바이낸스의 단점 : 바이낸스에게도 아쉬운점은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내에 여러 시스템들이 있다보니 처음
                           접하는 신규가입자들에게는 많은 불편을 초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가 다소 어렵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바이낸스거래소 가입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가입하면 수수료가 20% 평생 할인됩니다.
www.binance.com/ko/register?ref=XBXIA31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