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모든 계좌, 보험, 주식, 카드, 대출 내역 확인하는 방법

by 콩우 2020. 5. 24.

자신의 숨겨진 계좌, 보험, 주식, 카드, 대출을 모두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자신의 모든 계좌가 궁금하신가요?
은행권, 제2금융권, 증권사 계좌를 한눈에 볼수 있고 계좌자동납부, 계좌자동송금, 카드납부정보, 보험정보, 대출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및 어플이 있습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사이트 캡쳐화면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사이트 캡쳐화면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라는 사이트 및 어플에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자신의 잊어버리고 있던 계좌, 주식, 보험등을 확인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링크
https://www.payinfo.or.kr/payinfo.html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를 통해 확인 할수 있는 것들

1. 자신이 잊고 살았던 예전에 저축을 하고 쓰지 않고 있던 계좌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1금융권 뿐만아니라 2금융권의 은행의 계좌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이 갖고 있는 주식 전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권계좌가 여러개 있고 예전에 조금 사놓고 잊어버린 주식은 없으신가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에서 모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자신의 계좌로 돈이 계속 빠져나가는데(자동이체) 어디로 나가는지 내역이 궁금하시다구요? 모든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5. 카드가 여러개인데 관리가 되지않고 포인트는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6. 자신이 가입한 보험이 여러군데 있는데 혹시 중복으로 가입한 보험이 있는건 아닌지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7. 담보대출, 신용대출 등 대출정보를 알아보시고 자신의 자산을 관리하는데 용이합니다.

이처럼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를 통하여 자산관리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돈이 쓸데 없는곳에서 수시로 빠져나가지는 않는지, 자신이 알지 못했던 묵혀있던 돈이 없는지 확인하여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어플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ftc.payinfo.android

 

어카운트인포-계좌정보통합관리 - Google Play 앱

내 계좌 한눈에! 어카운트인포 모바일 ■ 주요서비스 안내 [내 계좌 한눈에] o 은행 및 저축은행/상호서민금융기관/우체국에 개설된 내 계좌현황을 통합조회할 수 있습니다. o 50만원 미만의 비활

play.google.com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어플실행화면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어플실행화면

 


이처럼 계좌정보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각종정보를 한눈에 알아볼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하여 자신의 자산관리를 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