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남성에게 좋은? 여성에게도 좋은 마카의 효능과 부작용

by 콩우 2020. 5. 29.

남성, 여성 모두에게 좋다는 마카(maca), 도대체 어디에 좋고 부작용은 없을까?

 

 마카는 페루의 인삼이라고도 부릅니다. 그만큼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마카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글루코시놀레이트, 폴리페놀, 비타민C, 구리, 철분 등 다양한 성분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남자 어디에 좋을까요? 바로 남성의 정자 질과 양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에게는 폐경 증상을 완화시킨다고 합니다. 
 

 마카(maca)의 주요효능

1. 남성의 정자 질과 양 개선, 여성의 폐경기 완화
 : 앞에서 언급하였듯이 마카는 남성, 여성에게 좋은 식물입니다. 부부생활에 문제가 있거나 불임이 염려되시는분은 마카를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2. 운동능력 향상
 : 마카를 섭취하면 에너지와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3. 스트레스 해소
 : 마카는 플라보노이드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우울증이 있으신분이 드시면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4. 피부 보호
 : 마카는 태양에서 오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마카잎 추출물이 햇볕세포의 형성을 막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5. 기억력 향상
 : 마카는 사람의 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기억력을 향상 시킨다고 합니다. 마카는 학습 및 메모리 성능에 이점이 있고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뇌질환을 치료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마카(maca)의 부작용

 마카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에 이상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과다 복용을 하지 않는이상 부작용에 대한 염려는 놓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갑성성, 유방암 등과 같은 호르몬 수치와 관련된 질병이 있는분은 마카 복용을 피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마카(maca) 영양제

마카는 이처럼 다양한 이점들을 같고 있고 특히 부부관계에 있어 좋은 영양제 입니다. 현제 다양한 메이커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한번 복용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구매하실분은 페루의 인삼이기에 페루산으로 한번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는 나우푸드, GNC, JW중외제약, 두손애약초, 뉴트리코스트 등이 있으니 좋은제품으로 골라 드십시오. 위에 사진은 스프링밸리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