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VET(Vechain)비체인의 전망 (바이낸스 선물거래 가능코인)

by 콩우 2020. 6. 14.

VET(Vechain)비체인이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그이유를 파헤쳐 보자!

 

 가상화폐 시장에는 다양한 코인들이 존재 합니다. 하지만 많은 코인들중에서 살아남는 코인들은 많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이 인기가 높았던 시절 모든 코인들이 급등하기도 하였지만 이후에 많은 코인들의 가치가 1/10이 되고 1/100이되고 심지어 사라진 코인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코인들중에서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비체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ET(Vechain)비체인의 전망

▶ 비체인 기본정보
 - 코인명 : 비체인(Vechain), VET
 - 시총순위 : 26위
 - 순환공급량 : 55,454,734,800 VET
 - 총공급량 : 86,712,634,466 VET

코인마켓캡 비체인 기본정보

 비체인이란?

 비체인은 초기에 VEN이란 이름으로 개발이 되었습니다.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에서 2018년 2월에 자체 메인넷의 플랫폼으로 변경을 하며 VET로 개명을 하였습니다. 비체인은 물류 시스템 구현을 위한 암호화폐로 자동차 산업, 소매업, 액화 천연가스 솔루션, 농업등에서 제품의 출하와 이동을 실시간 추적하고 공급망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위해서 만들어진 코인 입니다.
 비체인토큰은 이러한 물류 결재를 하는 토큰이고 비토르 토큰(VTHO)이라는 것이 추가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체인토큰을 보유하고 있을시 지급받는 이자 입니다. 비체인 토큰을 많은수량, 오랫동안 보유하고 있을수록 받을수 있는 VTHO의 추가 보상은 증가합니다.

 

 비체인 상장 거래소

 비체인은 빗썸에서 2018년도에 이미 상장되고 거래되고 있던 코인입니다. 그런데 올해들어 다양한 거래소에 추가로 상장이 되고 있습니다. 먼저 업비트에 3월 27일에 상장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이낸스에서는 올해 2월달에 선물거래에 상장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의 최대 거래소인 오픈베이스에서 비체인을 상장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더욱더 상승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비체인의 이자로 지급되고 있는 VTHO(비토르 토큰)의 상장 거래소는 아쉽게도 빗썸, 업비트, 바이낸스 등에는 아직 상장되지 않았고 OceanEx, CoinEx, Bitvavo, Hotbit 등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스크린샷 1년간 차트

 비체인의 전망

 비체인은 위에서 언급하였듯이 대형거래소에서 상장이 되었고 추가 상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픈베이스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것은 더할나위 없는 대형호재 입니다. 오픈베이스에서 검토하고 있는 많은 코인들중에서 비체인은 시총순위도 높고 물류시스템에 적용하여 물류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수 있는 코인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상장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자로 지급되고 있는 비토르 토큰(VTHO)는 아직 중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자로 지급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상장될 가능성이 크고 상장시에는 상승요인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올해 비체인의 가격은 크게 상승할것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비체인을 스테이킹 하셔서 VTHO를 이자로 지급받으시거나 바이낸스에서 비체인 선물거래를 하면 큰 수익을 가져오리라 생각합니다.


※ 바이낸스 가입시 아래 링크를 통하여 가입하면 수수료 최대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www.binance.com/kr/register?ref=K1B4JU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