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업비트 신규 원화출금 오픈소식

by 콩우 2020. 6. 20.

업비트에서 신규 원화입출금을 오픈한다는 소식과 향후전망

 

 업비트에서 2020년 6월 23일 신규 원화입출금 한다는 반가운 공지가 떳습니다. 우리나라의 침체된 가상화폐 시장에 활력을 불러 올수 있는 중요한 내용입니다. 업비트는 약 2년 6개월간 신규회원에 대한 원화 입출금이 불가능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오픈이 된다고 하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업비트 원화입출금 소식

※ 업비트 신규 원화 입출금 관련 공지링크
https://upbit.com/service_center/notice?id=1332

 업비트 신규 원화 입출금 과연 호재일까?

 업비트라는 거래소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 가상화폐 거래소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한때는 우리나라 1위이면서 세계1위 거래소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제는 가상화폐 열기가 많이 식었기에 큰기대는 하지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하지만 업비트의 신규 원화 입출금 오픈으로 인해 신규로 가상화폐에 투자하시고자 하는분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매우 낮아졌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은 아니더라도 점진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에 활기가 찾아오길 기대해 봅니다.

 

 비트코인의 향후전망

 업비트 신규 원화 입출금 오픈이라는 호재가 있지만 그에 반하여 악재들도 많이 있습니다. 업비트는 현재 세계 40위권밖의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우리나라도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인구가 많이 줄어 있기도 합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활성화 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이 좀더 큰폭의 변동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큰폭의 하락 또는 큰폭의 상승으로 사람들에게 관심이 다시 생기면 신규유입이 발생되어 비트코인이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2020년 비트코인 전망 : 당장 큰 상승은 없겠지만 올해말에는 만달러 이상의 가격이 형성될걸로 예상

2. 2021년 이후 비트코인 전망 : 가상화폐의 호황기 시절이 다시 찾아올것이라 예상됨


→ 지금은 가상화폐가 큰 변동이 없기에 관심을 가져볼 시기라 생각됩니다. 당장은 투자를 하지 않더라도 관심을 갖고 지켜본다면 큰 수익을 낼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상승 그래프


 가상화폐 투자는 위험성이 큽니다. 그만큼 자신의 판단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자신의 판단에는 반드시 책임을 가지셔야 합니다. 무모한 투자는 항상 화를 불러오게 마련입니다. 자신의 환경 및 여건에 맞게끔 여유자금으로 조금씩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신다면 언젠가는 좋은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