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하락시에 수익내는 방법(바이낸스 선물 수수료할인링크 포함)

by 콩우 2020. 6. 23.

비트코인이 하락을 할때에도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비트코인은 올해 3천달러대까지 떨어졌지만 현재는 9600달러 정도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저점에서 고점까지 약 3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이런 비트코인이 하락을 할때에도 수익을 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식에서 인버스에 투자를 하면 수익을 내듯이 비트코인도 이런 투자가 가능합니다. 그럼 비트코인 하락시 어떻게 수익을 내는지 알아봅시다.

 

비트코인 하락시 수익내는 방법

 

※ 아래링크는 바이낸스 가입시 선물거래 수수료할인이 되는 링크입니다.
 (인플루언서 제공 최대치인 선물 10%, 현물 20% 수수료할인 링크)
www.binance.com/kr/futures/ref/angel

 

 비트코인 하락시 수익을 내는 선물거래

 가상화폐 시장에서 선물거래는 비트맥스 거래소를 시작으로 바이낸스, 바이빗 등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식에서 선물거래를 해보신분은 많이 익숙하리라 생각됩니다.

※ 선물거래
 1. 상승시 : 매수(롱) 1~125배 레버리지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 고배율 거래시 청산되기 쉽습니다.)
 2. 하락시 : 매도(숏) 1~125배 레버리지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단, 고배율 거래시 청산되기 쉽습니다.)

 이처럼 매도(숏)에 투자를 함으로써 비트코인이 떨어질때 수익을 볼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2배로 걸었을때에는 두배의 수익 또는 손해를 보는것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중 선물거래가 가장 활발히 이루어지는 대표 거래소는 비트맥스와 바이낸스 거래소 두군데가 있는데 바이낸스 거래소는 선물거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거래가 가능하고 코인마켓캡 기준 세계1위 거래소이기에 추천드립니다. 선물거래는 엄청난 수익을 낼수 있는 만큼 위험한 투자이기 때문에 5배이하의 저배율로 적당한선을 유지하여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뿐만아니라 27가지 이상의 다양한 알트코인도 선물거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트코인은 비트코인에 비해 변동성이 훨씬 높기 때문에 투자만 잘한다면 높은 수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하락시 상승하는 코인

  선물거래와 조금 다른 일반코인처럼 거래가 가능한 코인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코인이 고팍스 거래소의 HEDGE코인 입니다. 이것은 비트코인 하락시 상승을 하여 수익을 볼수 있습니다. 이 코인은 선물거래와 달리 청산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선물거래보다 조금은 덜 위험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도 헷지코인과 비슷한 코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BTCDOWN과 BTCUP 이라는 레버리지 토큰입니다. 이 거래는 비트코인이 하락 또는 상승할때 3배의 수익 또는 손해를 보는 코인입니다. 3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있지만 선물거래와는 달리 청산의 위험이 없는 코인입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레버리지 토큰 소개
1. BTCDOWN 코인 : BTC 3배 매도(숏) 코인
2. BTCUP 코인 : BTC 3배 매수(롱) 코인

 

※ 아래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할인 링크 입니다.
www.binance.com/kr/futures/ref/angel



※ 현재 바이낸스 거래소의 한국어 및 기타 서비스 중단으로 페멕스(Phemex) 거래소 수수료할인 링크 20%를
   추가로 공유드립니다.
https://phemex.com/register?group=1508&referralCode=FEC363


 이처럼 비트코인이 하락을 할때에도 수익을 낼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될때에는 한번 투자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선물거래는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적은돈으로 저배율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