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현실적인 인터넷 부업의 순위

by 콩우 2020. 7. 14.

현실적으로 인터넷으로 할수 있는 부업의 순위를 알아보자 (7가지 소개)

 

 컴퓨터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인터넷을 쉽게 접할수 있는 요즘에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부업도 다양해졌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다할 수익을 내고 있는 사람은 극소수 입니다. 쉽게 돈벌수 있는것 처럼 다양한 매체에서 광고하고 있지만 막상 해보면 쉽지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익을 내기 쉬운순서대로 인터넷 부업에 순위를 매겨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순위임)



※ 순위기준
 1. 수익을 많이 낼수 있다.
 2. 노력에 비해 성과가 높다.
 3. 누구나 쉽게 할수 있다.

 

 7위 다양한 어플을 사용하여 수익 얻기

 부업을 위한 다양한 어플들이 있습니다.
 퀴즈, 설문조사, 광고보기, 미션수행 등 여러가지를 수행을 하면서 작은 돈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시간에 비해 많은 수익을 얻을수는 없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소소하게 돈버는 어플들

 

 6위 음악들으며 수익올리기

 스포티파이(SPOTIFY)라는 유명한 음악사이트가 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는 사용을 못하지만 VPN을 통해 부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스포티파이로 돈을 벌기위해서는 먼저 준비단계로 팔로우 1,000명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준비단계가 어렵습니다. 1,000명을 모은다고 해서 승인이 되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분만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음악들으며 수익

 

 5위 사진을 찍어 판매

 사진을 찍어 판매를 하는 사이트를 아시는분은 아시겠지요?
 가장 유명한 사이트가 셔터스톡입니다.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고 쉽게 판매자가 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올려도 되고 영상이나 그림을 그려서 올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퀄리티있는 사진이 있어야되고 독특한 장점이 있지 않는한 판매가 쉽지는 않습니다.

사진 판매

 

 4위 전자책을 통한 수익

 크몽 같은 재능기부 사이트가 여러군데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노하우를 책으로써서 출판사 없이 전자책을 발간할 수 있습니다. 이를 구매하는 사람들을 통해서 수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유튜버들이 전자책을 하면 돈을 쉽게 많이 벌것 처럼 얘기를 하지만 현실은 다릅니다. 구매하는 사람보다 판매하려는 사람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전자책을 올리기 위해 전자책 쓰는 방법을 구매하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것이죠...

전자책 판매

 

 3위 사이트 추천인으로 수익 올리기

 재테크 어플이나 비트코인 사이트 등에서는 추천인을 많이 모으면 다양하게 상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불법사이트들도 많은데 잘 구분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비트코인(가상화폐) 거래소의 추천인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바이낸스, 비트맥스 거래소에서는 추천인의 수수료의 일부를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추천으로 가입한 사람이 몇억씩 거래를 하게 된다면 많은 수수료를 얻게 되겠지요... 하지만 현실은... 쉽지는 않습니다.
 크립토닷컴이라는 거래소에서는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6만원의 코인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물론 바로 현금화 시킬수는 없습니다. 

사이트 추천인 수익

 

 2위 블로그

 2위는 블로그 입니다.
 블로그로는 자신의 글에 광고배너를 올리거나 일정한 수준에 도달시 제품을 홍보해주거나 맛집 등을 소개해주면서 수익을 올릴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쉽게 접할수 있는것은 티스토리 블로그나 스킨편집이 가능한 블로그를 사용하여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올려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구글애드센스외에 타사이트의 광고들도 가능하지만 수익차이가 엄청납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올리기 위해서는 애드고시를 통과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수익

 

 1위 유튜브

 1위는 단연 유튜브 부업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에 뛰어들었고 포화상태인것 같지만 아직도 월급이상의 수익을 낼수 있는 가장 쉬운것이 유튜브 부업입니다. 전세계인들이 그만큼 유튜브를 좋아하고 많이 시청하기 때문에 조회수가 많다면 광고수익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 유튜브 광고 수익 올리기 위한조건
 1. 구독자 1,000명이상
 2. 구독시간 1년에 4,000시간이상

 유튜브에 재능이 없으시다구요? 얼굴이 나오는게 싫다고요? 목소리가 나오는게 싫다고요?
재능이 없어도, 얼굴이 나오지 않아도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도 유튜브 영상을 만들어서 수익을 내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ASMR을 제작하거나 명상을 위한 영상등을 제작 하여도 되고 전자목소리를 넣을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

 


이처럼 여러가지 인터넷으로 부업을 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하나 쉬운게 없습니다. 인터넷 부업에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의 의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순히 용돈 번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하지 마시고 반드시 성공한다는 자세로 도전을 하여 의지를 갖고 꾸준히 노력을 하신다면 제 2의 월급을 만들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