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앵커(ANKR) 코인의 전망과 2021년 가격예측

by 콩우 2020. 7. 15.

앵커(ANKR)코인의 전망과 2021년 가격에 대하여 예측하여 봅시다.

 

 요즘 급등하는 코인중 하나인 앵커(ANKR)코인은 어떤 코인이기에 이렇게 급등을 하고 있는지 앵커코인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고 2021년에는 과연 얼마만큼의 성장을 할지 예측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앵커(ANKR)코인의 전망

▶ 앵커코인의 기본정보
 1. 코인명 : 앵커(ANKR)
 2. 시총순위 : 152위
 3. 시가총액 : 36,929,937,095원
 4. 현재가격 : 7원
 5. 유통공급량 : 5,162,899,378 ANKR

코인마켓캡 앵커코인 정보

 

 앵커(ANKR)코인은 어떤코인일까?

 앵커(ANKR)코인은 다른 많은 코인들과 마찬가지로 이더리움 ERC-20 기반의 토큰입니다. 앵커코인의 특징은 일반다른 코인의 POW방식을 탈피하여 POUW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는 비트코인과 같은 일반 채굴방식이 아니라 자신의 컴퓨터 환경을 제공하고 코인을 보상으로 받는 방식입니다. 더 좋은 컴퓨터 자원을 제공하는 사람에게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집니다. 
 앵커(ANKR)는 이더리움과 같은 블록체인에서 사용하는 작업자 증명방식의 단점을 보완하여 플라즈마를 통해 전송속도를 높였습니다. 일반적인 코인은 타임 스탬프를 발행하여 참여자들이 증명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트랜잭션이 몰릴 경우 시간지연이 발생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플라즈마는 하부체인을 통하여 최소한의 정보를 제출하고 메인체인에서는 마지막 전송내역만을 확인하여 전송 속도를 높입니다. 이로 인하여 전송속도 뿐만아니라 수수료도 감소 시킵니다.

 

 앵커(ANKR)코인의 전망은?

 그렇다면 앵커(ANKR)코인은 전망은 어떨지 알아봅시다. 먼저 차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코인마켓캡 앵커차트

 위와 같이 최근 3월달부터 7월달까지 앵커는 약 7배 가량의 상승을 하였습니다. 특히 최근에 급등이 더 뚜렷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단기간에는 조정을 받을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요즘 가상화폐시장의 흐름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이런시기에는 앵커(ANKR)코인과 같은 좋은 코인이 상승의 탄력을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예상흐름
 - 단기급등으로 인한 조정예상
 - 장기적으로 상승추세 유지

 

 앵커(ANKR)코인이 2021년에는 어느정도의 가격이 될까?

 앵커코인(ANKR)코인은 전망이 밝은 코인중에 하나지만 아직 시가총액 152위로 무궁무진한 발전이 가능한 코인입니다. 그렇기에 2021년에는 매우 높은 가격대가 형성될거라 생각합니다. 예전에 비트코인의 전성기 시절 100배~1,000배 오른 코인이 있었습니다. 앵커(ANKR)코인이 그러한 흐름을 보일수 있는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2021년 가격을 높게 예상해보겠습니다.
 → 2021년 예상 가격 : 200원대

위 가격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오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시장은 반감기후 서서히 활력을 되찾아 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신규로 투자를 하시고 싶은신분은 과감하게 뛰어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투자는 항상 위험이 뒤따르기 때문에 여유자금으로 큰 욕심을 부리지 않는선에서 투자하시면 좋은 성과가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비트코인에 투자하시는 모든 투자자분들이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