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알트코인 선물거래가 가능한 바이낸스

by 콩우 2020. 9. 21.

알트코인 선물거래를 할수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를 알아보자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코인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식거래와 같은 일반거래에서 부터 마진거래, 선물거래, 채굴 등이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일반거래보다 큰 위험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큰 기대수익을 가지고 있다고도 볼수 있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위험한 가상화폐 거래중에서도 엄청난 위험부담을 갖고 있는 알트코인 선물거래에 대하여 소개 해보고자 합니다. 초기에는 비트코인만 선물거래가 가능하였지만 지금은 이더리움, 리플, 체인링크부터 시작하여 최근 상장한 폴카닷까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알트코인 선물거래 가능한 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 가능한 알트코인들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가 가능한 알트코인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 USDT-선물 거래

바이낸스 알트코인

위에 보이는 코인들이 바이낸스에서 USDT(테더)로 거래 가능한 코인들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리플, 이오스, 라이트코인, 트론, 이더리움클래식, 체인링크, 스텔라, 에이다, 모네로, 대시, 제트캐시, 테조스, 바이낸스코인, 아톰, 온톨로지, 베이직, 비트체인, 네오, 퀀텀, 이오스트, 스와이프, 에이브, 카바, 밴드, 아이젝, 웨이브즈, 메이커, 신세틱스, 쎄타, 알고랜드, 질리카, 카이버네트워크, 제로엑스, 디피니티, 오미세고, 도지, 폴카닷, 디파이, YFI, 발란서, 커브, 텔러, YFII, 토르체인, 아이콘, 스토리지, 블루젤, 유니

무려 57개의 알트코인들이 거래가 가능하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선물거래의 레버리지는 비트코인 125배까지 가능하며 일반 알트코인들은 75배까지의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낸스에서는 COIN-선물이라는 거래를 통하여 해당 코인으로 수익을 벌어들일수 있는 거래도 가능하오니 참조바랍니다.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이 글을 읽고 있는 대부분은 빗썸, 업비트등에서 거래를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안하시고 있다면 업비트를 추천하여 가입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국내거래소에 가입을 하셨다면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아래 레퍼럴링크를 통하여 바이낸스 선물거래시 수수료 10%를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www.binance.com/kr/futures/ref/angel

 

로그인 | 바이낸스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가입을 하셨다면 아래와 같은순서로 USDT(테더)를 바이낸스 선물거래 지갑으로 옮긴후 거래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1. 국내거래소(빗썸, 업비트 등)에 현금 입금

 2. 입금된 원화로 코인구매 (리플 코인추천)

 3. 해당코인 바이낸스로 전송

 4. 바이낸스에서 해당코인 USDT(테더)로 현물판매

 5. USDT(테더) 현물지갑에서 선물지갑(USDT-선물)로 이동

 6. 선물거래 시작

 



위와 같이 알트코인 선물거래를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하는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가상화폐 거래는 상당한 위험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고배율의 레버리지 거래를 피하고 저배율로 차근 차근 수익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