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폴카닷(DOT)코인의 향후 전망

by 콩우 2020. 10. 22.

폴카닷(DOT)코인의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봅시다.

 

 폴카닷(DOT)코인은 작년부터 주목을 받았던 코인인데 정식상장한지는 얼마되지 않은 코인입니다. 상장직후 꽤 큰 상승을 보이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는데 과연 어떤 코인이길래 이처럼 투자자들이 관심이 많은 것일까요? 그리고 지금은 주춤하고 있는 상승세가 추후 다시 불붙을수 있을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합시다.

 

폴카닷 코인의 향후전망

 

 

※ 폴카닷 코인의 기본정보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코인명 : 폴카닷(DOT)
 2. 현재시세 : 4,793원
 3. 시총순위 : 9위
 4. 24시간 불륨 : 504,925,607,121원
 5. 순환 공급량 : 852,647,705 DOT
 6. 총공급량 : 987,964,778 DOT

코인마켓캡 기준 정보

 폴카닷(DOT)코인은 어떤 코인인가?

  폴카닷(DOT)코인은 어떤 코인이길래 투자자들이 이처럼 관심이 많을까요?

 폴카닷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체인간에 원활하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죠. 바로 요즘 인기있는 DEFI 코인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폴카닷은 블록체인의 다섯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탄생하였습니다. 확장성, 거버넌스, 격리성, 개발 가능성, 적용 가능성이 바로 폴카닷이 기존 코인이 가진 문제점을 해결하며 탄생한 배경입니다. 
 
 폴카닷은 상장이 되기전인 작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거래소에서는 상장이 안된 폴카닷을 판매를 하였기에 정식 상장전에 구매가 가능하였습니다. 발빠르게 움직인 투자자들은 많은 수익을 남기고 빠져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생각이 듭니다.

 

 

 폴카닷(DOT) 코인의 전망은?

폴카닷은 상장직후에는 큰 폭의 상승을하였고 점진적인 하락을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아직까지는 하락을 이어나가고 있고 언제 반등을 할지 알수 없는 상황입니다.

코인마켓캡 그래프

 폴카닷은 DEFI코인을 이끄는 신규코인으로써 시총 9위라는 위엄을 달성한 코인입니다. 어떻게 보면 너무 고평가 되지 않았는가 하는 생각을 가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망한 코인으로써 향후에도 지속 상승 가능한 중요 코인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수수료 할인링크 (20%할인)
www.binance.com/kr/register?ref=HV1CPP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