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선물(퓨쳐) 거래소에서 레퍼럴 입력하라는데???

by 콩우 2020. 11. 2.

바이낸스 선물(퓨쳐) 거래소에서 레퍼럴 입력하라는데 무엇을 입력하면 되죠?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시작하게 되면 레퍼럴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런데 자신은 영어를 잘모르는데... 도대체 무슨 뜻 일까요? 궁금해서 사전을 찾아보게되면 "추천" 이라는 단어가 나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바로 자신을 추천하는 사람의 추천코드를 입력하는것 입니다. 그런데 이것을 꼭 입력해야 할까요? 입력하면 뭐가 좋을까요? 여기서 그 궁금증을 풀어 드리겠습니다.

binance futures referral code

▶ Futures referral code ???
  └ 바이낸스 선물 거래소 시작시 추천인을 입력하는란 입니다.
    → 해당 레퍼럴코드란에 ' angel ' 을 입력을하여 선물거래 10% 할인을 받으세요. (현물거래 할인과는 별개임) 

▶ 꼭 입력해야 하나 ???
  └ 입력을 하지 않아도 되나 입력하면 선물거래시 수수료 10%의 할인을 받게 됩니다.
      (물론 추천인도 그에 따른 수수료 보상을 받게 되지요.)

▶ 나는 할수 없나 ???
  └ 바이낸스 선물 거래소에 가입한 모두 추천코드를 가질수 있습니다.
      다만, 자신이 자신을 추천하는것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약관참조)

 

 바이낸스 선물 거래소 추천인 코드

 바이낸스 선물 거래를 시작을 하고자 하는데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여 10% 할인 받기를 원하시는데 적을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저의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는 바이낸스 사이트가 안나올수 있으니 크롬 사용을 권장합니다.)

▶ 블로그 주인의 추천인 선물 레퍼럴코드 : angel   (초기 가입시 현물코드는 21339530)

가입 QR링크


▶ 선물 10%링크 입니다. (링크 클릭후 10% 할인 문구 확인후 가입바람)

https://www.binance.com/en/futures/ref/angel


▶ 현물 20%링크도 남겨놓겠습니다. (링크 클릭후 20% 할인 문구 확인후 가입바람)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BGGZ8XTN

※ 바이낸스 추천인 할인율은 현물에서는 20% 할인, 선물에서는 10% 할인이 최대치 입니다.
※ 현물, 선물 둘다 거래하시는분은 현물링크로 가입해주세요.


 꼭 입력을 해야 할까요?

 입력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입력을 안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보상이 줄어들게 됩니다.

 제 추천인 코드가 아니더라도 친구분이 바이낸스를 하고 있다면 물어보고 추천인을 입력하여 혜택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 주의할점 : 바이낸스 거래소는 부계정으로 자신이 자신을 추천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나도 추천인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이 글을 읽고 있으면서 바이낸스 선물거래에 가입하신 모든분들이 가능하십니다.

※ 바이낸스퓨처에서 아래의 화면처럼 레퍼럴을 클릭해주세요.

바이낸스 퓨쳐 레퍼럴

※ 위에 레퍼럴을 클릭을 하셨다면 친구 초대하기 버튼을 찾아보시고 친구를 초대하실수 있습니다.

레퍼럴링크 복사 공유

 이처럼 바이낸스 퓨쳐(선물)거래에서는 레퍼럴을 통하여 수수료를 할인 받을수도 있고 친구를 초대하여 수수료를 받을수 있는 부업도 할수 있습니다. 다른 비트코인 거래소에서도 이러한 레퍼럴을 많이 도입하여 거래소 가입자를 늘리고 있으니 도전하고 싶으신분은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