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 (현물, 선물) 수수료 할인 최대치 가입하는 방법

by 콩우 2021. 3. 16.

바이낸스에서 현물과 선물 둘다 수수료 할인을 최대치로 가입하는 방법

 


 비트코인에서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큰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려는 분들이 꽤 많이 있을겁니다. 그 중에서 바이낸스 거래소는 당연 1순위 입니다. 그런데 그냥 무생각 없이 가입을 하면 수수료 할인이라는 큰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께서는 수수료 할인 혜택을 최대한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바이낸스 정식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제가 작성을 하였습니다.


※ 참고 : 현재 국내 해외거래소 규제로 바이낸스에서 한글서비스는 중단 되었지만 영문버전으로 정상적으로 이용은
  가능합니다. 추후 만약에 사이트가 차단이 된다면 VPN 우회접속 하시면 정상적 이용이 가능하고 정부에서 우회접속
  까지는 막지 않을테니 참조 하시기바랍니다.

바이낸스 현물, 선물 최대치 가입방법

 

 목차

   1. 바이낸스 현물, 선물 거래 수수료 할인 최대치는 얼마인가?

   2. 왜 인플루언서 링크를 통하여 가입을 해야 하나?

   3. 현물, 선물 거래 두가지 다 할인을 적용 하려면?

   4. 이미 가입을 해버렸는데 다시 가입을 할수는 없는가?

 

1. 바이낸스 현물, 선물 거래 수수료 할인 최대치는 얼마인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현물, 선물의 거래 수수료 할인율을 다르게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 수수료 할인은 추천인 링크가입을 통하거나 레퍼럴 아이디를 입력함으로써 적용을 받을수 있습니다.)

1. 현물 거래 수수료 할인?
  → 현물 거래 수수료 할인은 0%에서 최대 20%를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20% 링크로 가입할 경우 본인은 20% 혜택을 해당링크 주인은 0%에서 30%까지의 수수료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2. 선물 거래 수수료 할인?
  → 선물 거래 수수료 할인은 무조건 30일간 10%를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 모든 선물링크 동일
   (10% 링크로 가입할 경우 본인은 30일간 10% 혜택을 해당링크 주인은 1년간 10%에서 30%까지의 수수료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2. 왜 인플루언서 링크를 통하여 가입을 해야 하나?

 

 먼저 자신이 자신을 추천하면 안되는 이유와 인플루언서를 통하여 가입하면 좋은 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본인의 부계정을 통하여 가입을 할 경우 본인의 수수료 혜택을 최대로 받을수 있는게 아닌가?
  → 바이낸스에서는 본인의 부계정을 통해 본인을 추천하는 경우 불법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여 본인을 추천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규칙에 내용 있음)

2. 인플루언서를 통하여 가입하면 어떤 장점이 있는가?
  → 인플루언서를 통한 가입은 현물 수수료 최대치인 20% 혜택을 받아갈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 수수료 할인도 1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현물, 선물 거래 두가지 다 할인을 적용 하려면?

 

 바이낸스에서는 현물,선물 두가지 가입링크가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정책을 정확히 모르는 가입자라면 가입후에 '왜 할인이 안되지?' 라는 의문을 가질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따라하신다면 현물, 선물 거래 두가지 모두 할인을 받는데 문제가 없으실 겁니다.

1. 먼저 아래의 제 현물 20%할인 링크를 제공 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가입하게 되면 현물 20%할인이 적용됩니다.)

↓↓↓↓↓↓ 아래링크를 통해 현물 20%, 선물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https://accounts.binance.com/kr/register?ref=HV1CPPMC

수수료할인



※ 주의!!! 위의 사진처럼 "커미션 리베이트 비율:20%" 라는 문구가 나와야 정상 적용 된겁니다.

2. 이제 선물거래 할인을 받을 차례입니다.
 → 선물거래 지갑생성 하면 자동으로 10% 적용이 됩니다.
 → 혹시 불안하신분은 레퍼럴 코드 입력하는 란이 보이면 'angel'이라고 제 레퍼럴 추천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이제 당신은 현물 20%, 선물 10%를 할인 받게 되었습니다. 모든선물 링크는 30일간 할인이오니 참조바랍니다.

 

이미 가입을 해버렸는데 다시 가입을 할수는 없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재가입후 본인을 추천하면 바이낸스 규칙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1. 재가입 하는 방법
  1.1 다른 이메일 계정을 사용을 하여 가입을 합니다. (반드시 이번에는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세요.)
  1.2 본계정이 이미 인증이 완료된 상태일 경우 다른 신분증으로 인증을 합니다.

 


 바이낸스의 현물, 선물거래 수수료 최대치 할인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블로거들을 보면 과장된 문구 or 거짓된 정보로 가입을 유도하는 부분이 종종 보입니다. 이 부분은 바이낸스 레퍼럴 규칙을 보신다면 잘못된 정보라는 것을 금방 알수 있습니다.
 만약 저보다 더 큰혜택을 주는곳이 있다면 잘못된 정보라고 수정을 요청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