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파워렛저(POWR)코인의 호재와 전망은?

by 콩우 2023. 11. 20.

파워렛저(POWR)코인은 어떤 코인이며 호재와 전망은 어떻게 될까?

 

 현재 비트코인이 점점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많은 알트코인들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좋은코인도 있고 나쁜코인도 있습니다. 이런 코인들 가운데에 파워렛저 코인 또한 포함이 됩니다. 파워렛저 코인은 과연 좋은 코인일지, 나쁜 코인일지 판단해보도록 하고 앞으로의 전망은 밝은지 또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시기는 코인시장의 붐이 다시 찾아오기 전의 시장상황이라 해도 크게 무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여러 코인에 관심을 가지시기 바라며 그중에서도 비트코인을 비롯한 메이저코인에 관심을 가지며 코인시장 상황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파워렛저 코인 호재와 전망

 

 파워렛저 코인 기본정보

 ◆ 파워렛저 코인 기본정보

 1. 코인명 : 파워렛저(POWR, Powerledger)

 2. 코인 순위 : 184위

 3. 현재 가격 : $0.3028(달러)

 4. 총 공급량 : 999,506,123 POWR

 5. 거래가능 거래소 : 바이낸스, 빗썸, 업비트, 비트렉스 등




파워렛저 코인마켓캡

 

 파워렛저 코인이란?

 파워렛저 코인은 어떤 코인일까?

 파워렛저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에너지 산업을 위한 암호화폐이며 P2P 에너지 거래 시스템을 포함한 블록체인 기반 시장관리와 가격책정 등이 가능한 에너지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파워렛저는 신재생에너지 사용을 유도하고 있으며 개인간에 에너지 거래가 가능하게한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이는 신재생 에너지 사용을 촉진하고 블록체인의 안정성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것입니다. 이로써 소비자와 기업사이에 중개자가 없이 태양광 에너지를 판매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코인은 두가지 토큰으로 구성이 됩니다. POWR토큰은 파워렛저 생태계에 연료를 공급하는 이더리움 기반 토큰으로 액세스 허용 토큰 역할을 해줍니다. Sparkz 토큰은 실질적인 거래에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POWR 토큰으로도 변환할수 있습니다. 파워렛저 플랫폼 앱은 신형 소매업자에게 스마트한 수요 및 공급 관리를 제공하고 실시간 보상 및 지불 결제를 제공하면서 사기 위험에 대한 소비자의 노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기자동차, 탄소거래, 전송거래 등을 통하여 파워렛저 코인은 다양한 분야에 폭넓은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고 에너지 분야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기술팀이 구성되어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파워렛저 코인의 호재는?

 파워렛저 코인은 현재 별다른 호재가 없습니다. 다만 이 코인은 신재생에너지를 소비자와 공급자를 중개자 없이 직접연결해준다는 특징이 있는 코인입니다. 앞으로 코인이 잘 운영이 된다면 그것이 바로 호재가 될거라 생각됩니다. 전기차 시장과도 연결이 되고 태양광에너지를 소비자와 기업간에 연결 시켜주는 플랫폼이 잘 진행이 된다면 꾸준한 상승이 앞으로도 지속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의 비트코인 시장의 활성화에 따라 유망한 코인들 또한 앞으로 상승을 하고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으리라 생각 됩니다. 파워렛저 코인 또한 그 중에 하나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파워렛저 코인의 전망은?

 파워렛저 코인은 다양한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사람들이 주목하는 바이낸스 선물 무기한 시장에 또한 얼마전 상장을 하였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크다는것입니다. 파워렛저 코인은 앞으로 크게 상승을 하리라 예측이 됩니다. 이는 앞으로의 코인시장의 활성화에 따른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코인이라고 할지라도 코인시장에 붐이 오지 않는다면 하락하게 될것입니다. 또한 현재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수의 코인들이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이중에서 경쟁력을 갖춘 코인은 많지 않습니다.

코인마켓캡 파워렛저 그래프

 위와 같이 파워렛저 코인은 상장당시 큰 주목을 받았지만 코인시장이 활성화되었던 시기 외에는 가격이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차 상승을 하고 있고 최근에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인 흐름상으로도 파워렛저 코인은 매력적인 코인으로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비트코인 반감기에 따라 많은 코인들이 큰 상승을 할 것입니다. 파워렛저 코인이 그중 하나일거라 생각되기에 투자에 적극 찬성합니다.

 ▶ POWR(파워렛저) 코인 투자의견 : 긍정적(상승 예상)





CommEX 거래소 회원가입 코드제공 (단순선물 500배 레버리지가 가능한 바이낸스 연동 거래소)

https://accounts.commex.com/en/register?ref=V5GEZDJ1

 

Register an account | CommEX

 

accounts.commex.com



https://genius1c.tistory.com/165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 최신버전)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 모바일에서 쉽게 따라해보세요. 바이낸스를 휴대폰으로 가입하고 설치해서 거래하기 까지 쉽게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분인증을 완료하시고 선물거래를 하실분이

genius1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