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바이낸스(BNB)코인의 전망

by 콩우 2020. 5. 23.

거래소 코인인 바이낸스(BNB)코인의 전망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거래소 코인 바이낸스(BNB) 코인은 어떤 코인일까요?
수백여가지의 코인들이 거래되고 있는 현시대에서 거래소 코인임에도 가상화폐의 상위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인 그것이 바로 바이낸스(BNB) 코인입니다.

콩콩우의 블로그
콩콩우의 블로그


※ 바이낸스 코인 기본정보
 - 코인명 : 바이낸스코인(BNB)
 - 순위 : 8위
 - 시가총액 : 2,591,749,768달러
 - 순환 공급량 : 155,536,713 BNB
 - 총 공급량 : 187,536,713 BNB

coinmarketcap.com 바이낸스코인 정보

 바이낸스 코인은 어디에 사용할수 있을까?

바이낸스 코인은 바이낸스거래소에서 발행되어 사용되어지는 코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거래소에서 상장을 하고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점점 많은 업체들이 BNB를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럼 BNB코인의 어디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어디서 사용될까?
 : 바이낸스거래소, BKEX, P2PB2B, BitZ, Bilaxy 등의 전세계 수십개의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2. 어떻게 사용될까?
 1) 가장 사용이 많은곳은 당연 바이낸스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수수료를 BNB 코인으로 지불함으로써 거래수수료를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자세한 할인율은 바이낸스 거래소 사이트를 참조바랍니다.
 2) 바이낸스 런치패드에서 주최하는 토큰 세일에 바이낸스 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상장하는 유망한 코인들을 BNB코인으로 먼저 구매하여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업체에서 BNB 코인이 결제수단으로 사용이 됩니다.

2017년에 거래소코인의 한때 대유행을 탔었습니다. 그때 바이낸스에서도 BNB코인을 만들어 상장을 시켰습니다. 다른 중소 거래소에 비해 덩치가 큰 대형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서의 바이낸스 코인은 당연 인기가 가장 많았고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수수료할인으로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콩콩우의 블로그
coinmarketcap.com 바이낸스코인 차트

 바이낸스코인의 향후 전망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바이낸스 코인의 홈페이지에서 보면 바이낸스 코인의 거래소 수수료는 점차 줄어 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코인은 점점 더유용하게 쓰여질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다양한 거래소에서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고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토큰 세일 참여 및 곧 출시될 바이낸스의 탈중앙화 거래소에 사용 등 수수료할인 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거래소 코인중에서 유일하게 가상화폐 8위라는 놀라운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낸스(BNB) 코인은 더 가치가 높아질거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코인은 정기적인 소각으로 가치를 꾸준히 높여나가고 있습니다. 총 공급량 2억개중 최종적으로 1억을 소각할것이라고 하니 코인의 가치는 계속 높아질수밖에 없을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 코인이라는게 최대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포스팅글
https://genius1c.tistory.com/32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 비트코인, 가상화폐를 거래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분명 큰 거래소에서 거래 하기를 원하실겁니다. 그렇다면 전세계에서 가장 큰거래소 1위 거래소에서 거래를 해

genius1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