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렘데시비르 관련주 무엇이 있을까?

by 콩우 2020. 4. 30.

전세계적 대재앙을 불러일으킨 코로나 관련하여 치료제애 대한 테마주를 알아보고 있고 투자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렘데시비르 관련주 무엇이 있을까?

각종 치료제가 개발되고 승인된다는 소식으로 인하여 관련주들은 급격히 치솟다가도 가라앉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과연 이러한 관련주들 중에서 살아남는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가장 크게 급부상하고 있는 렘데시비르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렘데시미르 관련주는 바로 파미셀 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래에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구글정보 스크린샷

더보기

렘데시비르는 에볼라 치료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치료제가 코로나19(COVID-19) 치료에 효과를 보인다는 소식으로 인하여 파미셀이 급등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파미셀은 렘데시비르 주원료인 '뉴클레오시드'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코로나 입원환자들이 렘데시비르 치료를 한후 증상이 크게 완화되고 1주일도 되지 않아 퇴원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렘데시비르에도 사망한 환자가 있다는것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미국 CNBC방송에 따르면 125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렘데시비르를 투여하였고 공식 결과가 곧 나올 예정입니다.

 

신풍제약은 피라맥스를 개발한 업체 입니다. 피라맥스가 무엇이냐? 코로나에 효과가 있냐?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글정보 스크린샷

더보기

피라맥스 치료제는 임상 신청을 5월 진행할 예정이고 피라맥스는 현재 출시되 판매 중인 항말라리아 치료제입니다. 이것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검토중인 것입니다.

피라멕스의 주성분인 피로나리딘 인산염과 알테슈네이트가 코로나 19에 대해서 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는게 확인되어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치료제로서 안정성도 검증되었고 식약처와 유럽 EMA 및 아프리카 21개국에서 허가를 취득했고 95만명 이상의 말라리아 환자치료 임상으로 안정성도 확보되었습니다. 

 

다음은 또 하나의 코로나 관련주인 진원생명과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정보 스크린샷

더보기

진원생명과학은 코로나관련주로 왜 그렇게 급부상 하였을까요?

바로 백신후보물질 개발 사업관련하여 질병관리본부와 계약을 체결하였기 때문입니다. 지난달 30일 질병관리본부의 긴급 현안 지정 학술연구개발 용역과제인 '핵산백신 플랫폼을 활용한 코로나19 백신후보물질 개발 사업'에 우선 순위 협상대상자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지원생명과학은 핵산(DNA백신)등의 다양한 플랫폼 백신 개발을 추진중입니다.

코로나 관련주에 대해 아시는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는가요?

도움이 되셨으면 다행이고요. 하지만 이런 관련주가 뚜렷한 성과가 나오지 않으면 다시금 주가는 내려갈수밖에 없다는걸 명심하시고 투자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