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테조스(XTZ), TEZOS 코인의 전망 및 거래방법

by 콩우 2020. 6. 7.

테조스(XTZ) 코인의 전망 및 거래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테조스(XTZ) 코인은 국내 유명 거래소인 빗썸, 업비트에서 거래가 불가 합니다. 이름도 모르시는 분이 많겠지만 이 코인은 무려 시총이 전체코인의 11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스텔라, 모네로, 트론, 네오 보다도 높은 순위입니다. 코인에 관심을 갖고 계신분은 이 코인에도 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테조스 코인의 전망과 거래방법

※ 테조스 코인의 기본정보
 - 코인명 : 테조스(XTZ) TEZOS
 - 코인순위 : 11위
 - 시가총액 : 2,133,553,139 달러
 - 순환공급량 : 732,010,675 XTZ
 - 상장거래소 : 바이낸스(Binance), Coinbasepro, Okex, Kraken 등

coinmarketcap 코인정보자료

 테조스(XTZ) 코인이란?

 테조스(XTZ) 코인은 어떻게 국내거래소에서 상장도 되지않았는데 세계 가상화폐 시장에서 11위를 하고 있을까요? 테조스코인은 비트코인 채굴과 달리 스테이킹 코인입니다. 즉 해당코인을 갖고 있음으로인하여 채굴과 같은 효과 이자처럼 테조스 코인을 추가로 받을수 있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갖고 있다고해서 무조건 이자를 받는것이 아니라 스테이킹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이런 설정을 할수 있는 대표 거래소로 바이낸스 거래소가 있습니다. 

 

coinmarketcap TEZOS 그래프자료

 테조스(XTZ)코인의 전망

 테조스(XTZ)코인은 국내 대형거래소인 빗썸, 업비트에 아직 상장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추후 상장시 추가 상승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킹을 설정하여 연 6~7%의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연 6~7% 이자는 어떤 저축과 비교를 하여도 높은 수익율 입니다. 또한 비트코인의 점차 상승함에 따라 테조스(XTZ)코인도 상승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위에 코인마켓캡 그래프를 참조하여 보면 올해초 코로나사태로 인한 하락이후에 꾸준히 상승하였습니다. 최저점과 최고점을 비교해봤을때는 약 3배가량의 금액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테조스에 투자하시고 싶으신분은 주저하지말고 투자하셨으면 합니다.

 

 스테이킹 설정 방법

 테조스(XTZ) 코인의 스테이킹 설정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 스테이킹 설정법

1. 바이낸스 상단메뉴에 해당메뉴를 누르시면됩니다.
 : 금융 → 스테이킹

테조스 스테이킹 설정

2. Tezos Staking 을 클릭하셔서 테조를 입금하시면 됩니다.
  (그 전에 Tezos를 먼저 구매를 하셔야겠지요~)

※ 바이낸스에서는 위와 같이 Tezos 뿐만아니라 다양한 코인을 Staking 할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중에 Tezos는 코인순위 11위이며 연수익 6~7%이기에 가장 인기있는 Staking코인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