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투자

에이다(ADA)코인의 전망과 2021년 가격예측

by 콩우 2020. 7. 13.

에이다(ADA)코인의 전망과 2021년 가격은 얼마가 될지 예측해보자!

 

 에이다(ADA)코인은 상위에 랭크된 알트코인으로써 최근 급등하는 코인중에 하나입니다. 에이다(ADA)코인이 얼마나 좋길래 이렇게 많이 올랐고 과연 얼마나 더 오를지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에이다 코인의 전망과 가격예측

 

▶ 에이다 코인의 기본정보

코인마켓캡 에이다코인정보

1. 시총순위 : 7위
2. 시가총액 : 4,074,235,952,087원
3. 거래금액 : 157원
4. 유통 공급량 : 25,927,070,538 ADA
5. 최대 공급량 : 45,000,000,000 ADA

 에이다(ADA)코인은 어떤 코인인가?

 에이다 코인은  카르다노(Cardano) 라고도 불리웁니다. 이 코인은 3세대코인의 선두주자로써 2015년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3세대 코인의 구성 요소인 확장성, 상호 운용성, 지속 가능성을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카르다노의 특징은 회계와 컴퓨팅을 분리하고 있다는것입니다. CSL로 회계를 구현하는데 CSL은 도메인 특화 언어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수행하는데 쉽게 액세스 가능하도록 합니다. CCL은 컴퓨팅으로 스마트 컨트랙트를 나타냅니다. 보안 및 명확한 레이어를 만들기 위하여 CCL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르다노의 POS증명 알고리즘은 우로보로스라는 이름으로 유명합니다. 이 우로보로스는 CSL과 CCL의 트랜잭션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또한 카라다노는 온체인 거버넌스를 구현함으로써 사용자가 투표를 할수 있는 권한을 갖게되고 적극적인 토론에 참여할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에이다(ADA)코인의 전망은?

 에이다의 개발단계는 5단계로써 바이런, 쉘리, 고겐, 바쇼, 볼테르로 진행이 됩니다. 그중에서 현재 개발단계는 쉘리 입니다. 쉘리는 POS와 관련된 개발단계로 쉘리가 구현이 되게되면 스테이킹 보상이 주어지게 됩니다. 쉘리는 7월말에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여 구현이 될예정이며 8월말에 첫번째 스테이킹 보상이 주어질걸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에이다(ADA) 코인은 급등을 하고 있습니다. 쉘리가 구현되기전까지는 지속적으로 상승을 할걸로 예상되며 그 후에도 상승할걸로 예상됩니다. 요즘 가상화폐 시장은 비트코인을 선두로 하여 유망한 알트코인들이 급등하는 추세입니다. 그 중에서 에이다(ADA)는 손에 꼽히는 좋은 코인입니다.

 

 에이다(ADA)코인의 2021년 가격예측

코인마켓캡 에이다코인 상승 그래프

 

에이다 코인은 지속적으로 상승을하며 현재 150원 정도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위에 그래프에서 볼수 있다시피 3월에 급락후 꾸준하게 상승을 하면서 4배이상의 어마어마한 상승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시장은 코로나 급락 및 반감기 이후 점점 활력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반감기 이후 코인시장은 항상 수십배의 급등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는 비트코인 가격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하는사람들이 많이 있겠지만 아직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비트코인이 5배정도 올라간다면 유망한 코인들은 어떻게 될까요? 에이다(ADA)코인과 같이 좋은코인은 비트코인 이상으로 상승을 할것입니다.
그렇기에 제가 생각하는 에이다(ADA)코인의 2021년 가격은 1,500원 입니다.

※ 바이낸스 수수료 이십프로 할인 가입링크
www.binance.com/kr/register?ref=HV1CPPMC


 위에 포스팅 처럼 저는 에이다(ADA)코인의 전망을 매우 밝게 보고 있습니다. 저는 제 생각을 믿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제말을 믿지 마시고 제가 쓴글을 읽어보시고 제말이 맞다는 생각이 든다면 저와 같이 투자를 하시고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투자를 안하시면 되겠습니다. 투자는 항상 본인 판단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신이 한 투자는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성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